제스파 총괄대표, 'K-뷰티 탐미: 다섯 가지 힘' 발간
경제·산업
입력 2025-03-28 16:18:28
수정 2025-03-28 16:35:55
유여온 기자
0개
뷰티 디바이스 다크호스로 주목
누적 7만 개 이상의 판매량 기록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헬스 라이프 솔루션 기업 '제스파'는 고병수 총괄대표가 최근 'K 뷰티 탐미: 다섯 가지 힘'을 출간했다고 28일 밝혔다. K-뷰티를 한국적 탐미주의가 만들어 낸 문화적 현상으로 바라보는 책이다.
이 책은 K-뷰티의 성공을 오로지 제품력이나 마케팅 전략으로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한국 사회의 독특한 문화와 역사가 화장품 산업과 발전한 과정을 보여준다.
마스크시트로 시작된 글로벌 열풍이 자연 유래 성분, 혁신적인 제형 기술,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 그리고 한류 스타들의 피부 비결에 대한 선망으로 이어지며 세계 소비자들을 사로잡은 이유를 분석한다.
특히 사회적 생존을 위한 '외모 경쟁'이 화장품 산업 성장의 배경이 되었다고 설명한다. 또한 섬세한 손재주와 혁신적 기술력이 결합한 정교한 제형 기술, 그리고 한류를 통한 글로벌 확산까지 K-뷰티의 성공 요인은 여러 요소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결과임을 강조한다.

제스파는 이러한 K-뷰티의 흐름 속,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다. 라보떼 스킨케어 디바이스와 두피 마사지기 등을 선보이며 누적 7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제스파 관계자는 “K-뷰티의 핵심은 화장품을 넘어 피부 관리 전반에 대한 철학과 태도를 포함한다”면서 “이에 발맞춰 제스파는 최신 기술을 접목한 홈케어 디바이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뷰티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웨이비스, 고출력 GaN RF 반도체 파운드리 수주
- 펩시코, 신제품 ‘펩시 제로슈거 모히토향’ 국내 출시
- 디에스솔루션즈, 면세점 선정산 서비스 도입…"비타페이 경쟁력 강화"
- ‘도착 보장’ 네이버배송, 도입 2년 만에 거래액·주문건수 3배↑
- 투썸플레이스, ‘슈퍼투썸데이’ 진행…"고객 접점 확대"
- 포르쉐코리아, ‘딜러 매니지먼트 컨퍼런스’ 개최…"전동화 비전 공유"
- 효성벤처스, 디토닉·창업인에 올해 첫 투자 단행
- 이스타항공, ‘두산베어스’와 공동 마케팅…“2030 야구팬 공략”
- 하이트진로, ‘켈리 X 라마다 호텔’ 협업 진행
- 삼성SDI, 차세대 46파이 배터리 양산…美고객사 초도 공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