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두산베어스’와 공동 마케팅…“2030 야구팬 공략”
경제·산업
입력 2025-03-31 10:59:40
수정 2025-03-31 10:59:40
고원희 기자
0개
지난해 이어 올해도 공동 마케팅 이어가며 파트너십 강화
‘이스타항공 브랜드 데이’ 개최해 오프라인 행사 예정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이스타항공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두산베어스와 공동 마케팅을 이어가며 양사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2025 KBO(한국 프로야구) 리그에서도 두산베어스와 함께하며,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프로야구 시즌 동안 이스타항공은 두산베어스와 함께 주말 및 공휴일에 잠실 경기장에서 홈경기가 진행될 때마다 응원 이벤트 ‘Bravo Time’을 진행한다. 7회 말 경기가 끝난 후에 진행되는 ‘Bravo Time’에서는 카메라를 통해 응원가를 가장 열심히 부른 팬을 선정해 국내선 및 국제선 항공권을 랜덤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5월 9일에는 잠실 야구장에서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브랜드 데이’에서는 이스타항공의 시구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며, 경기장 밖에서는 두산베어스 팬들을 대상으로 무료항공권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색다른 오프라인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스타항공은 경기 중 전광판 광고를 통한 일본 도쿠시마 노선 홍보, SNS 공동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올해도 시작부터 한국 프로야구의 인기가 뜨거운 만큼, 양사 협업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께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함평군, '온열질환 예방 및 소방안전 교육' 실시
- 2현대카드, '해외모드' 출시…국가별 맞춤형 기능 제공
- 3기업銀 AI반도체 기업 100억원 투자…모험자본 공급 확대
- 4광주 광산구, 제2회 광산워터락 개최..."폭염 날릴 시원한 축제"
- 5티웨이항공, 7월의 할인코드 ‘여행고고’ 프로모션 진행
- 6김미경 전남도의원 "고위험 아동 점검 연 2회는 부족하다" 지적
- 7현대차, 굿우드 페스티벌서 ‘아이오닉 6 N’ 성공적 데뷔
- 8현대차 넥쏘 러브콜 캠페인에 유재석 화답
- 9건설기술인력 고령화 심화…청년 유입 줄고 중장년 비중 확대
- 10제네시스, ‘2025 스코티시 오픈’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