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두산베어스’와 공동 마케팅…“2030 야구팬 공략”
경제·산업
입력 2025-03-31 10:59:40
수정 2025-03-31 10:59:40
고원희 기자
0개
지난해 이어 올해도 공동 마케팅 이어가며 파트너십 강화
‘이스타항공 브랜드 데이’ 개최해 오프라인 행사 예정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이스타항공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두산베어스와 공동 마케팅을 이어가며 양사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2025 KBO(한국 프로야구) 리그에서도 두산베어스와 함께하며,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프로야구 시즌 동안 이스타항공은 두산베어스와 함께 주말 및 공휴일에 잠실 경기장에서 홈경기가 진행될 때마다 응원 이벤트 ‘Bravo Time’을 진행한다. 7회 말 경기가 끝난 후에 진행되는 ‘Bravo Time’에서는 카메라를 통해 응원가를 가장 열심히 부른 팬을 선정해 국내선 및 국제선 항공권을 랜덤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5월 9일에는 잠실 야구장에서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브랜드 데이’에서는 이스타항공의 시구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며, 경기장 밖에서는 두산베어스 팬들을 대상으로 무료항공권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색다른 오프라인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스타항공은 경기 중 전광판 광고를 통한 일본 도쿠시마 노선 홍보, SNS 공동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올해도 시작부터 한국 프로야구의 인기가 뜨거운 만큼, 양사 협업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께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北 김정은, 라오스 시술릿 주석과 회담…'친선협력 강화' 강조
- 비트코인, 상승세 멈추고 4000달러 급락…'과열 조정' 진입
- 한국 내년 4월부터 '세계국채지수' 편입…75조원 유입 기대
- 15억 초과 거래 다시 늘었다…비강남 한강벨트 '갭투자' 몰려
- 현대차·기아 RV, 역대 최다 판매 눈앞…하이브리드 성장 견인
- 금값, 사상 첫 온스당 4000달러 돌파…"글로벌 불안에 안전자산 쏠림"
- AI 이어 양자까지…구글, 2년 연속 노벨상 수상자 배출
-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빌보드 2관왕…'골든' 8주째 1위
- 추석 6일째, 귀경길 일부 정체…오후 5~6시 절정
- WTO, 내년 세계 무역 성장률 0.5%로 대폭 하향…"트럼프 관세 여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공영민 고흥군수 "농업재해 인정, 품질 저하 벼 전량 정부수매 건의"
- 25·18 유적 사진 담던 시민군 김향득 사진작가 별세
- 3차규근 의원 “한국은행 소유한 미술작품 친일 논란 작가 5명 확인, 총 3억 1천만원”
- 4김승수 의원 “30년 이상 노후주택 전국 557만호...안전평가 강화 등 대책 필요”
- 5차규근 의원 “수은 EDCF 청년지역전문가 합격자 증가에 반해, 실제 입행자는 줄어”
- 6차규근 의원 “국내은행 금융배출량 목표 대비 10.2백만톤(+6.7%) 초과 예상”
- 7김위상 의원 “2년 새 갑절 뛴 수입 멸종위기종, 보존 의무 환경부조차 몰라”
- 8김승수 의원 “2020년부터 국가유산청 해킹 시도 약 3만 6천 건…국가 정보 위기 상황, 각별한 보안대책 마련 필요”
- 9김위상 의원 “임금체불 피해 커지는데...사법처리는 4건 중 1건뿐”
- 10차규근 의원 “기재부, NXC 물납주식서 128억 원 배당금 받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