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폭싹 속았수다’ 컬래버 크리넥스로 소비자 공략
경제·산업
입력 2025-04-08 13:23:46
수정 2025-04-08 13:23:46
고원희 기자
0개
작품 열풍과 함께 선주문 수량 완판
크리넥스 티슈 제품 체험기회 제공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유한킴벌리는 지난 30일 서울 영등포구 명화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의 ‘잘도! 폭싹 속았수다 금은동 마을잔치’ 행사에서 크리넥스 체험존 부스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사전 당첨 인원을 포함한 약 500명이 참가했다.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는 아이유와 박보검, 그리고 드라마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의 김원석 PD와 ‘동백꽃 필 무렵’ 임상춘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작품이다.
등장인물들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내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하며 3막 공개 후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시리즈(비영)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로 큰 호평을 얻었다. 본 행사는 작품 종영을 맞아 마을잔치 컨셉으로 열렸다.
행사장 내 크리넥스존은 ‘폭싹 속았수다’ 콜라보 에디션 제품 체험 기회와 함께 마을잔치 컨셉에 걸맞은 대형 티슈 케이크, 사랑하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감나무 메시지존 등 작품의 무드를 물씬 느끼고, 콜라보 대상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부스로 구성됐다. 또한 참석자에게 콜라보 티슈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티슈 쿠션이 제공돼 감동적인 순간을 크리넥스가 함께 했다.
크리넥스는 티슈 베스트셀러인 ‘보습 에센스 로션’으로 협업을 진행했다. 작품의 감동과 크리넥스의 부드러운 감성이 배가될 수 있도록 패키지 디자인에 작품 오프닝 시퀀스를 담았다.
작품 열풍과 함께 정식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며 선주문 수량 완판을 거둔 바 있다.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은 자연 유래 호호바씨오일 등 보습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3겹 티슈로,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을 통해 생산된 100% 천연펄프 원단을 적용했다. 도톰한 3겹 원단과 부드러운 로션 처리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까지 획득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크리넥스 보습에센스 로션과 ‘폭싹 속았수다’ 콜라보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GS25, 쿠팡, 네이버 크리넥스 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리넥스 티슈 담당자는 “‘폭싹 속았수다’ 작품의 흥행과 함께 소비자들이 울고 웃으며 티슈가 필요한 순간을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어 뜻깊다”며, “국민 브랜드 크리넥스에 걸맞게 소비자 일상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종근당, 50년 만에 새 CI 선포… "글로벌 제약 기업 도약"
- ‘원팀’ HD현대重·한화오션, 캐나다 잠수함 공동 입찰
- 최태원 “해킹사태 뼈아프게 반성…문제 해결 최선”
- “DDP서 봄 축제 즐겨요”…‘디자인 테마파크’ 눈길
- 26兆 체코 원전 수주 제동…‘서명식 무산’ 날벼락
- 유한양행, 파마브로스와 건강기능식품·일반의약품 공동 개발 MOU 체결
- 삼성, 美 ‘마시모’ 오디오 사업 인수…대형 M&A 시동거나
- 쿠팡, 1분기 매출 11.4조 ‘최대’…“글로벌 사업 성장”
- 에어부산 객실 승무원, 노조 설립…안전한 비행 환경 조성
- 잠실우성 GS건설·개포주공 현대건설 단독 입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