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폭싹 속았수다’ 컬래버 크리넥스로 소비자 공략
경제·산업
입력 2025-04-08 13:23:46
수정 2025-04-08 13:23:46
고원희 기자
0개
작품 열풍과 함께 선주문 수량 완판
크리넥스 티슈 제품 체험기회 제공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유한킴벌리는 지난 30일 서울 영등포구 명화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의 ‘잘도! 폭싹 속았수다 금은동 마을잔치’ 행사에서 크리넥스 체험존 부스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사전 당첨 인원을 포함한 약 500명이 참가했다.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는 아이유와 박보검, 그리고 드라마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의 김원석 PD와 ‘동백꽃 필 무렵’ 임상춘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작품이다.
등장인물들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내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하며 3막 공개 후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시리즈(비영)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로 큰 호평을 얻었다. 본 행사는 작품 종영을 맞아 마을잔치 컨셉으로 열렸다.
행사장 내 크리넥스존은 ‘폭싹 속았수다’ 콜라보 에디션 제품 체험 기회와 함께 마을잔치 컨셉에 걸맞은 대형 티슈 케이크, 사랑하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감나무 메시지존 등 작품의 무드를 물씬 느끼고, 콜라보 대상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부스로 구성됐다. 또한 참석자에게 콜라보 티슈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티슈 쿠션이 제공돼 감동적인 순간을 크리넥스가 함께 했다.
크리넥스는 티슈 베스트셀러인 ‘보습 에센스 로션’으로 협업을 진행했다. 작품의 감동과 크리넥스의 부드러운 감성이 배가될 수 있도록 패키지 디자인에 작품 오프닝 시퀀스를 담았다.
작품 열풍과 함께 정식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며 선주문 수량 완판을 거둔 바 있다.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은 자연 유래 호호바씨오일 등 보습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3겹 티슈로,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을 통해 생산된 100% 천연펄프 원단을 적용했다. 도톰한 3겹 원단과 부드러운 로션 처리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까지 획득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크리넥스 보습에센스 로션과 ‘폭싹 속았수다’ 콜라보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GS25, 쿠팡, 네이버 크리넥스 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리넥스 티슈 담당자는 “‘폭싹 속았수다’ 작품의 흥행과 함께 소비자들이 울고 웃으며 티슈가 필요한 순간을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어 뜻깊다”며, “국민 브랜드 크리넥스에 걸맞게 소비자 일상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현대중공업-HD현대미포, 통합 'HD현대중공업' 공식 출범
- 풀무원, 소형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168L’ 출시
- 오설록, 2025 홀리데이 ‘시그니처 밀크티 컬렉션’ 출시
- 아영FBC, '디아블로 붉은 말의 해 도깨비 에디션' 출시
- 세아그룹, 2026정기임원인사…대표선임 1인·승진 15인
- 세계로시스템, ‘선택형 학원관리 프로그램’ ACA365 출시
- 신세계百, 강남점서 모듈러 퍼니쳐 USM 60주년 팝업 개최
- 파미셀, 울산 제3공장 기공식 개최…생산 역량 대폭 확대
- GC녹십자홀딩스, 박소영 전략기획실장 영입
- 초등교육 플랫폼 단꿈e, 정승제·설민석과 신규 TV 광고 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D현대중공업-HD현대미포, 통합 'HD현대중공업' 공식 출범
- 2영광군의회, 태양광 발목 잡는 황당한 '조례'
- 3임실군, 2026 신재생에너지 융복합지원사업 최종 선정
- 4장정복 장수군의원 "군민 대피안전 위해 방연마스크는 필수"
- 5장수군 임대형 스마트팜, 청년농 오이 첫 출하 성과
- 6풀무원, 소형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168L’ 출시
- 7오설록, 2025 홀리데이 ‘시그니처 밀크티 컬렉션’ 출시
- 8아영FBC, '디아블로 붉은 말의 해 도깨비 에디션' 출시
- 9순창 강천산, 올가을 단풍철 방문객 16만 명 넘으며 '대성황'
- 10김숙희 회장, 남원시 '희망2026 나눔 캠페인' 1호 기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