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20주년 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4-09 14:04:00
수정 2025-04-09 14:04:00
진민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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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사몰·오프라인 매장·SNS서 풍성한 혜택 제공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종합 식품 기업 에쓰푸드가 운영하는 존쿡 델리미트는 브랜드 20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에서 4월 한 달간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공식 온라인몰 ‘존쿡몰’에서는 주차별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카테고리 별 대표 제품 10종을 20% 할인한다.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세계 각국의 정통성을 담은 존쿡 델리미트 대표 제품 20개 품목을 대상으로 빅 세일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2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까챠토레(70g)’를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 ‘존쿡 시그니처점’에서도 20주년을 기념해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각국의 정통성을 담은 존쿡 델리미트 오리진 20개 품목을 20% 할인하며,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20주년 스페셜 한정 메뉴로 존쿡 델리미트의 잠봉을 활용한 ‘잠봉 크로크무슈’를 선보인다. 특히 브랜드 런칭일인 4월 29일에는 대표 품목에 한해 최대 4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공식 SNS에서는 존쿡의 20년 역사와 미래, 브랜드의 정통성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2005년, 미국의 육가공 전문가들과 공동 개발해 선보인 브랜드 존쿡은 세계 각국의 정통 육제품을 국내에 소개하며 첫발을 내딛였다. 2013년에는 ‘존쿡 델리미트’로 브랜드를 리뉴얼하며 다양한 델리미트와 새로운 식문화를 선보여 주목받았으며, 이를 기반으로 정통 델리미트의 본질을 담아낸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2021년에는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존쿡 델리미트 LESS’를 런칭했다. 자연 원료와 최소한의 재료만을 사용해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제품을 선보이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존쿡 델리미트는 육제품에 어울리는 빵과 소스, 다양한 HMR 제품을 선보이며 카테고리를 확장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REAL PROTEIN, LOVE PROTEIN’ 캠페인을 통해 엄격한 품질 기준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건강한 단백질 영양을 필요한 곳에 나누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다.
존쿡 델리미트는 이번 20주년 프로모션을 통해 지난 20년간의 여정을 기념하며, 앞으로도 정통 델리미트의 가치를 지키면서 새로운 맛과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jinmh09@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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