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비, 미혼모 지원 위한 화장품 1억 원 상당 기부
경제·산업
입력 2025-04-10 10:10:58
수정 2025-04-10 10:10:58
고원희 기자
0개
미혼모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 되고파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에코비는 지난 주 미혼모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Gfoundation)’에 기초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부 물품은 토너, 앰플, 크림 등 총 7종류으로, 약 1억900만 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실질적인 생활 지원이 필요한 미혼모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에코비는 100% 비건 포뮬러를 적용한 친환경 화장품을 생산하며, 윤리적 소비와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뷰티 브랜드다. 에코비는 단순한 제품 생산을 넘어 사회와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에코비 관계자는 “출산율 저하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미혼모들이 처한 출산 및 육아 환경은 더욱 열악하다”며 “작은 실천이지만 미혼모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에코비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브랜드로서, 나눔과 연대를 실현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코비는 비건 브랜드로서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철학을 실현하기 위해, 향후 생명 보호 및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또한 브랜드 가치를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글로벌 뷰티 박람회 등 다양한 국제 행사 참여도 준비 중이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百, 프리미엄 추석 명절 세트 '5스타' 선봬
- 이마트, 퀵커머스 서비스 본격 확대…"상품수 늘리고 '멀티 채널' 활용"
- 하반기 채용시장 ‘흐림’…500대 기업 60% "신규채용 계획 없어"
- 건축사협회, '2025 아카시아 건축상' 시상식 개최
- “B2B 의존에 글로벌 부진”…에넥스, ‘신성장동력’ 과제
- ‘면허취소’ 경고에도…건설사 잇단 사망사고
- ‘5.6mm 초슬림’ 아이폰 출격…스마트폰 신작 대전
- “소상공인 재기 돕는다”…‘희망리턴패키지’로 재도전
- “미래 선박 주도권 쥔다”…K조선, 친환경 전략은
- 젝시믹스, 40억 규모 CB 콜옵션 행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마트, 퀵커머스 서비스 본격 확대…"상품수 늘리고 '멀티 채널' 활용"
- 2신세계百, 프리미엄 추석 명절 세트 '5스타' 선봬
- 3하반기 채용시장 ‘흐림’…500대 기업 60% "신규채용 계획 없어"
- 4건축사협회, '2025 아카시아 건축상' 시상식 개최
- 5김천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기타보조인력 운영 연수 개최
- 6영천시, 노계 박인로 정부표준영정 제103호 최종 지정
- 7포항시, 추석맞이 농특산물 온라인 할인기획전 30일 간 개최
- 8포항시, 국가철도공단과 철도 유휴부지 활용 협약…포항역 주차난 해소 나선다
- 9이강덕 시장, “포항 철강산업 지키고 지역경제 살리기 위해 모든 노력 다할 것”
- 10하도급률 높이고 지원 강화…포항시, 지역건설업체와 상생 협력 박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