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간 4000대 판매"…기아 이금성 ‘그랜드 마스터’에
경제·산업
입력 2025-04-23 09:55:07
수정 2025-04-23 09:55:07
진민현 기자
0개
역대 33번째 ‘그랜드 마스터’ 달성…연평균 133대 판매
“앞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 모두에게 진심 다할 것”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기아의 33번째 누계 판매 4000대 판매왕이 탄생했다.
기아는 이금성 안산선부지점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누계 판매 대수 4000대를 달성해 그랜드 마스터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그랜드 마스터는 기아에서 누계 판매 4000대를 달성한 우수 오토컨설턴트에게만 주어지는 영예다.
이금성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지난 1995년 기아에 입사해 30년 동안 꾸준히 판매 일선에서 실적을 쌓으며 연평균 133대, 누계 4003대를 판매해 33번째 그랜드 마스터의 영예를 안았다.
기아는 이금성 선임 오토컨설턴트에게 상패와 포상 차량을 수여했다.
이금성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항상 고객의 마음을 먼저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다가간 진심 어린 행동이 고객들에게 잘 전달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 모두에게 진심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기아는 영업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오토컨설턴트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건강한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장기판매 명예 포상 제도 ▲기아 스타 어워즈 등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장기판매 명예 포상 제도’를 통해 누적 판매 ▲2000대 달성 시 ‘스타’ ▲3000대 달성 시 ‘마스터’ ▲4000대 달성 시 ‘그랜드 마스터’ ▲5000대 달성 시 ‘그레이트 마스터’ 칭호를 부여하고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일동제약그룹 먹는 비만약 1상 결과…“4주 최대 13.8% 감량 확인”
- 코너스톤브릿지, 월드클래스 바텐더와 '용빠나잇' 성료
- 정샘물뷰티,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정샘물 101 성수' 오픈
- 이천시 민간임대 ‘베네스트 클러스터원 부발역’, 실수요 눈길
- 현대모비스, 국내 20여개 기업과 손잡고 K-車반도체산업 육성
- 휠라, 테니스 축제 ‘2025 화이트오픈서울’ 개최
- 가스공사, 청정수소 공급망 구축 韓·日 협력 본격화
- 듀오 "청년 세대 결혼 긍정 인식 확산…결혼정보업계 수요 증가"
- 코바코, 지식재산연구원과 불법 미디어 사이트 차단 전략 세미나
- 나르왈, 플래그십 시리즈 제품 'Narwal FLOW'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목포시·중기부·한국벤처투자, 지방경제활력 위한 '자매결연'
- 2일동제약그룹 먹는 비만약 1상 결과…“4주 최대 13.8% 감량 확인”
- 3여수소방서, 도서지역 안전 지킴이 나서…‘섬까지 섬세한 섬’ 프로그램 참여
- 4배곧서울대병원 착공식...미래형 스마트병원 첫걸음
- 5코너스톤브릿지, 월드클래스 바텐더와 '용빠나잇' 성료
- 6신안군, 지방소멸 해법 제시…'문화'가 지역 자생력의 핵심이다
- 7광양시의회, 김정재 의원 ‘호남 저주 망발’ 강력 규탄 성명
- 8완도군, 어업인 '팽창식 구명조끼' 집중 보급
- 9정샘물뷰티,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정샘물 101 성수' 오픈
- 10이천시 민간임대 ‘베네스트 클러스터원 부발역’, 실수요 눈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