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따오비까, 순천 방향 ‘함안휴게소’ 신규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5-04-30 09:00:08
수정 2025-04-30 09:00:08
고원희 기자
0개
정통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 판매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나따오비까(NATA O BICA)’는 지난 22일 남해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함안휴게소(순천 방향)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나따오비까’는 정통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로 국내 디저트 팬들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로, 이번 입점은 풀무원푸드컬처가 운영하는 함안휴게소와 함께 디저트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겹겹이 바삭하게 구워낸 페이스트리 안에 진한 커스터드 크림을 담은 나따오비까의 타르트는 단순한 간식을 넘어선 작은 휴식이자 여유”라며 “뜨거운 커피 한 잔과 함께 즐기면 완벽한 휴게소 브런치로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이번 함안휴게소(순천 방향) 입점을 시작으로, ‘나따오비까’는 함안휴게소(부산 방향), 영산휴게소, 평창휴게소 등 전국 주요 거점 휴게소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는 서울, 강원을 넘어 경남까지 이어지는 ‘디저트 전국 투어’의 서막으로 해석된다.
이어 브랜드 측은 “이번 입점은 남부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는 첫걸음”이라며 “휴게소는 단순한 통과 지점이 아닌, 고속도로 위 특별한 디저트를 만나는 새로운 공간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2015년 국내 론칭 이후 나따오비까는 직영점과 다양한 샵인샵 형태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전국 곳곳의 디저트 마니아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세라코닉, 단면은박 바이오 솔루블 세라믹페이퍼 신제품 출시
- '코드트리' 브랜치앤바운드, 매출 3배↑...2년째 영업이익률 20%
- 삼성전자, 임원 장기성과 인센티브도 '자사주'로 지급 검토
- BMW 코리아 미래재단, 어린이날 기념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
- 여행에 미치다 소속 여행 크리에이터, 안동서 봉사·문화 체험
- 셀로닉스,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 GS홈쇼핑서 첫 선
- “찾는 사람 많은데 공급은 실종”…신축 아파트 선호 현상 심화
- 한국에너지공단, ‘에너지복지 지원사업 통합설명회’ 개최
- 올해 부동산 키워드 ‘학세권’…동탄 꿈의숲 자연앤데시앙 주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남동발전, 에너지공공기관 감사협의회 개최
- 2영남대·영남이공대 협력, 대학 발전 신모델 만든다
- 3경산교육지원청, 영양교사·영양사 업무 역량 강화 연수 실시
- 4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경산역‘책소리 서재’에 도서 기증
- 5대구행복진흥원, 대구시민 2200명에 5만 원 상당 교통카드 지원
- 6달성군, 합동신고센터 운영으로 납세 편의 강화
- 7김대중 전남교육감,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 개최 릴레이 챌린지 동참
- 8iM증권, 1분기 당기순이익 259억원…5분기 만에 '흑자 전환'
- 9전교조 광주지부, 광주시교육청 '퇴직준비연수' 제안 환영
- 10키움증권, 1분기 영업익 3254억원…전년 동기 대비 3.7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