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아이엠뱅크), 2025 삼성라이온즈 브랜드데이 경기 관람권 이벤트 실시
전국
입력 2025-05-02 16:56:55
수정 2025-05-02 16:56:55
김정희 기자
0개
'iM모임통장’ 가입 후 경기 관람권, 선수 팬사인회, 스윗박스 티켓 등 제공

응원 분위기 조성 및 대고객 문화 스포츠 지원 사업을 위해 삼성라이온즈 홈 구장 초청행사를 실시하는 iM뱅크(아이엠뱅크)는 지난해 시중은행 출범 기념 브랜드데이를 진행한 것에 이어 올해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기념해 온 오프라인을 통해 iM을 알리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2025 iM뱅크 x 삼성라이온즈 브랜드데이’는 오는 5월10일 토요일 오후 2시에 개최될 예정이며 앱 이벤트 참여고객, 기존 우수 거래고객을 비롯해 최근 경북 산불 진화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경북 안동 소방대원 등 다양한 고객군을 초청할 예정이다.
브랜드데이 티켓을 추첨 증정하는 앱 이벤트는 모임 관리 특화 상품 ‘iM모임통장’ 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조건은 모임원이 2명 이상이며, 잔액 10만원 이상 유지하여야 한다.
‘iM모임통장’은 앱에서 간편 가입이 가능하며 다수의 인원이 편리하고 투명하게 거래내역을 확인하는 등 공동 경비 관리에 유용한 상품이다. 가족, 동호회를 비롯해 최근 커플, 친구들의 경비 사용에 편리하게 쓰이고 있는데, 최대인원 100명까지 모임원 가입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두가지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첫 이벤트는 브랜드데이 당일 선수 팬사인회 참가 및 3루 SKY 상단지정석(좌석랜덤) 경기 티켓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벤트 기간은 4월24일(목)부터 5월6일(화) 자정까지로 iM모임통장 모임주 및 모임원에 한해 최대 2명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인원 총50명, 인당 2장씩 총 100장의 티켓 제공 및 사인회 참석 기회가 제공되며 오는 5월7일(수) 18시 이후 당첨자를 발표한다.
두번째 이벤트의 참여 기간은 4월24일(목)부터 6월15일(일)까지로 오는 7월6일 삼성vsLG트윈스의 스윗박스 티켓을 증정한다.
당첨인원은 총3팀(1팀당 최대 5장 제공)으로 iM모임통장 가입된 모임주와 모임원이 이용할 수 있고(양도불가) 최종 담첨자 발표는 6월20일(금) 17시 이후다.
‘iM모임통장’은 실적에 따른 금리 우대가 적용되어 최대 연 2.01%를 받을 수 있으며, 전자금융
수수료 및 현금 출금 수수료가 면제된다. 또한 모임원 초대와 회비 현황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사용자는 앱에서 간편하게 모임을 운영할 수 있다.
최종잔액이 100만원 이상 500만원 이하 구간일 경우 연 1.00%p 우대, iM뱅크(아이엠뱅크)를 통해 모임회비 자동이체 납부 신청한 모임원 수 1명당 추가 시 연 0.20%p(최대 연 1.00%p)의 우대금리를 지급해 최고금리 연 2.01%를 받을 수 있다.
10일 브랜드데이에서는 시작 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비롯해 ‘시중은행 1주년 기념’ 이닝타임 이벤트 등이 실시되어 관람객들이 함께하는 즐거운 참여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iM뱅크(아이엠뱅크) 공식 SNS 계정 이벤트도 별도 실시해 유니폼, 삼성라이온즈파크 캠핑존 티켓 등 다양한 야구 관련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iM뱅크(아이엠뱅크) 관계자는 “금융과 생활이 결합된 다양한 문화 이벤트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iM뱅크(아이엠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이 되기까지 고객이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하기 위해 본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게 되었다”는 배경을 설명하면서 “관람권 추첨 행운으로 상상 그 이상의 즐거움 을 준비하고 있는 10일 브랜드데이에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여주시, “남한강과 연결짓다”...출렁다리開通
- 연천군, 구석기 축제 시작됐다…'SNS 후끈'
- 인천 GTX-B, “일정 변동 가능성...추진엔 과제”
- 평택 '신청사' 착공 앞두고...예산도, 구청사도 ‘숙제'
- 김포시, '모담도서관' 10일 개관…"책축제도 함께"
- "전통과 현대의 만남"…제95회 남원춘향제 개막
- 한덕수, 시민단체 반발에 5⋅18민주묘지 참배 무산
- [제95회 춘향제 DAY 2][포토] 춘향제 개막 '불꽃놀이'
- [제95회 춘향제 DAY 2][포토] '춘향의 소리, 세상을 열다'…화려한 개막식
- [제95회 춘향제 DAY 2][포토] 남원국악예고 창작뮤지컬 '춘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