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 ‘장난감숲’ 본격 운영. . ."회원등록하고 무료로 장난감 대여 받으세요"
전국
입력 2025-05-15 09:56:59
수정 2025-05-15 09:56:59
김정희 기자
0개

해당 서비스는 수성구육아종합지원센터가 운영하며, ‘장난감숲’은 파동행정복지센터 1층에 조성됐다.
‘장난감숲’은 수성구에 거주하는 7세 이하(미취학) 영유아 가정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을 위해서는 수성구육아종합지원센터 연회원 가입이 필요하다.
가정당 최대 2점의 장난감을 14일간 무료로 대여할 수 있으며, 대여 및 반납은 운영 시간 내에 직접 방문해 진행해야 한다.
파손이나 분실 시에는 규정에 따라 변상해야 하며, 반납 기한을 초과할 경우 일정 기간 대여가 제한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장난감 목록 및 대여 현황은 장난감숲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6월부터는 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 ‘그림책 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며, 참여를 원하는 가정은 수성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수성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매월 다양한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양육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쉼과 배움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기중앙회, 협동조합 협의요청권 도입 방안 토론회 개최
- 2진도군, 농번기 맞아 보건 진료소 진료 시간 확대 운영
- 3중진공 서울동부지부 신규 개소…동부권 지원 강화
- 4고흥군의회, 조례 입법평가 위원회 출범…위원 9명 위촉
- 5"얼음정수기 특허 침해 아니다"…코웨이 최종 승소
- 6국민 10명 중 6명 "담배회사가 폐암 환자 의료비 부담해야"
- 7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대책 상황실' 운영…산사태 예방 총력 대응
- 8'알박기 논란' 공영홈쇼핑 대표이사 선임 보류
- 9SPC 허희수 “배스킨라빈스 40주년…새 비전 I.C.E.T로 도약”
- 10남원시, SW미래채움전북 '찾아오는 소프트웨어 교육' 신청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