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모임통장 고객 대상 ‘meet! THE PRO’ 이벤트 진행
금융·증권
입력 2025-05-19 09:38:55
수정 2025-05-19 09:38:55
김수윤 기자
0개
스포츠스타와 원데이 레슨…100개 모임엔 지원금도 제공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카카오뱅크는 모임통장 고객을 대상으로 스포츠스타와 함께하는 맞춤형 레슨을 제공하는 ‘meet! THE PR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모임통장은 2018년 12월 출시 이후 약 1200만 명이 이용 중인 서비스로, 카카오톡 기반의 모임원 초대 기능과 실시간 회비 현황 확인 기능 등을 바탕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신규 가입 고객만 200만 명에 달할 정도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는 1분당 4명 이상이 모임통장을 개설한 셈이다.
카카오뱅크는 모임통장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meet! THE PRO’ 캠페인을 마련했다. 골프·달리기·트레이닝·축구·테니스 등 5개 분야의 모임을 선정해 각 분야 스포츠스타와 함께하는 원데이 레슨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오는 6월 1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을 누르고, 모임통장을 선택한 뒤 모임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소개글을 작성하면 된다. 레슨은 7월 중 주말에 진행되며, 모임통장 보유자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스포츠스타로는 골프 분야에 개그맨 김국진, 달리기 분야에 가수 션, 트레이닝 분야에 운동 인플루언서 심으뜸, 축구 분야에 전 국가대표 박주호, 테니스 분야에 전 선수 이형택이 참여할 예정이다. 레슨 현장은 촬영돼 이들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위한 추첨도 준비됐다. 응모 고객 중 50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규 개설한 모임통장 100개에는 추첨을 통해 각 10만원의 모임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바이낸스 고팍스 인수 가시화…코인 거래소 판도 바뀌나
- “스타벅스 말고 올리브영”…상권의 ‘앵커’가 바뀌고 있다
- “벌점 42점 한 번에”…불성실공시법인 지정된 부실 상장사
- 하나금융, 5년간 100조 투입…금융 대전환 선봉에
- 10만전자·50만닉스 눈앞…투톱 시총 1000조 시대 여나
- 원자력 르네상스 온다…한화운용 원자력 ETF 수혜 전망
- [부고] 선창훈(한양증권 자본시장1부 상무)씨 부친상
- 코아스, 부실기업만 골라 출자? 수상한 투자 행보
- 케이쓰리아이, '재팬 IT 위크' 참가…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 대진첨단소재, 37년 경력 전문가 '김기범 신임 대표이사' 선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