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콜라겐 잔망루피 피크닉 에디션’ 한정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5-20 16:28:28
수정 2025-05-20 16:28:28
김수윤 기자
0개
캐릭터 얼굴 모양 용기·산뜻한 디자인 적용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광동제약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를 활용한 ‘비타500 콜라겐 피크닉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소풍처럼 기분 좋은 순간’을 콘셉트로, 입체적으로 구현된 잔망루피 얼굴 모양 용기와 분홍색·연두색 계열의 산뜻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라벨과 박스에는 화사한 꽃 이미지를 적용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비타500 콜라겐은 비타500에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500mg을 더한 제품으로, 젊은 여성 소비자층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피크닉 에디션은 광동제약 F&B 전용몰 ‘광동상회’와 이마트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APEC 공식 홍보 협력사 선정…“로켓배송으로 응원 메시지 전파”
- LG전자, KES 2025서 공감지능으로 구현하는 더 나은 일상 제안
- KAI, LG전자와 차세대 항공 시뮬레이터 영상시스템 개발 '맞손'
- BGF휴먼넷, 치악 휴게소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 획득
- 전국 지프·푸조 전시장, ‘할로윈 하우스’로 변신
- NHN클라우드, 아발란체·블로코와 기술협업 MOU 체결
- 한화, 친환경 교육환경 조성 ‘맑은학교 만들기’ 신청 접수
- 티웨이항공, 국적사 최초 펄프 몰드 소재 기내식 용기 도입
- HD현대, APEC서 글로벌 조선업 미래 항로 제시한다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성공 방정식, 글로벌로…인사이트 트립 지원 강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APEC 공식 홍보 협력사 선정…“로켓배송으로 응원 메시지 전파”
- 2LG전자, KES 2025서 공감지능으로 구현하는 더 나은 일상 제안
- 3KAI, LG전자와 차세대 항공 시뮬레이터 영상시스템 개발 '맞손'
- 4BGF휴먼넷, 치악 휴게소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 획득
- 5전국 지프·푸조 전시장, ‘할로윈 하우스’로 변신
- 6의성중학교 컬링부, 일본 ‘삿포로 주니어 컵’ 우승…의성의 위상 세계에 알렸다
- 7의성교육지원청, 특수교육대상학생 가족과 함께하는 체험학습 진행
- 8의성교육지원청, ‘내 고장 문화유산 지킴이’ 제2차 탐방 프로그램 운영
- 9의성교육지원청, 학생 맞춤형 진로‧진학 컨설팅 2차 실시
- 10대구시, ‘FIX 2025 블록체인 체험관’ 운영…생활 속 블록체인 서비스 선보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