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콜라겐 잔망루피 피크닉 에디션’ 한정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5-20 16:28:28
수정 2025-05-20 16:28:28
김수윤 기자
0개
캐릭터 얼굴 모양 용기·산뜻한 디자인 적용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광동제약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를 활용한 ‘비타500 콜라겐 피크닉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소풍처럼 기분 좋은 순간’을 콘셉트로, 입체적으로 구현된 잔망루피 얼굴 모양 용기와 분홍색·연두색 계열의 산뜻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라벨과 박스에는 화사한 꽃 이미지를 적용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비타500 콜라겐은 비타500에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500mg을 더한 제품으로, 젊은 여성 소비자층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피크닉 에디션은 광동제약 F&B 전용몰 ‘광동상회’와 이마트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강석진 중진공 이사장, 여수 오천산단 찾아 현장 소통 강화
- LCC, 고환율에 실적 곤두박질…‘하늘길 확장’ 돌파구
- 강남 입주권 거래 ‘뚝’…강동·마포는 ‘신고가’
- “11년 만에 이겼지만”…코웨이, 특허 분쟁 ‘첩첩산중’
- 中 CATL 7.4兆 실탄 마련…K배터리 자금조달 ‘한계’
- [이슈플러스] 한국콜마 ‘남매의 난’…아버지 중재에도 윤상현 마이웨이
- 동아에스티, '제60회 발명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 포스코이앤씨, 신안산선 터널 붕괴 사고 "끝까지 책임 다하겠다"
- SK바이오팜, 美서 뇌전증 치료제 대규모 TV 광고 캠페인
- 중기중앙회, 제1차 공동사업위원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