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민, 카톡 인기 이모티콘 ‘슈야x제주’ 콜라보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5-26 09:00:09
수정 2025-06-04 14:50:16
김수윤 기자
0개
토끼 캐릭터 ‘슈야’ 제주에디션 선봬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해민은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슈야’ 캐릭터로 제주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제주 지역 특성화 전략으로 제주를 찾는 관광객과 카카오톡 인기 캐릭터 슈야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첫번째로 선보이는 제주에디션 한라봉 시리즈는 슈야와 토야가 제주를 상징하는 한라봉을 감싸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슈크림 토끼 '슈야'와 초콜릿 토끼 '토야'는 30개가 넘는 카카오 이모티콘 시리즈가 출시돼 현재 인스타 38만 팔로워, 유튜브 25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캐릭터로 케이비젼에서 글로벌 라이선싱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슈야토야 제주에디션은 오직 제주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제주를 대표하는 기념품 매장 귤귤스토어의 도두점과 애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해민은 오는 7월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슈야 x 제주 팝업스토어도 오픈해 다양한 제주에디션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재민 해민 대표는 “슈야 제주에디션 시리즈 출시와 팝업스토어 운영으로 캐릭터 시장에 활력 기대하고 단순히 캐릭터를 넘어 일상 속 힐링을 안겨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9·7 부동산대책] LH, 땅 안 팔고 직접 짓는다…공공이 공급 중심으로
- [9·7 부동산대책] 2030년까지 수도권 135만호 착공…“LH 직접 개발로 속도 낸다”
- 농식품부, 계란값 우려에 산란계 '사육 면적 확대' 최대 2년 늦춰
- 쿠팡 "입점 소상공인, 중소기업으로 성장한 업체 1만개 넘어"
- LG, '에이머스 해커톤' 대회 개최…상위 3개팀에 입사 시 혜택
- 대한항공, '보잉777-300ER 항공기' 이코노미석 배열 개조 철회
- 스타벅스, '하반기 바리스타 공개 채용'…14일까지 접수
- LPG협회-르노코리아, 'LPDi 하이브리드차' 양산 개발 위한 MOU 체결
- LG엔솔 인사책임자, 美구금 현장 대응 위해 출국…"조기 석방이 최우선"
- 카카오, AI 네이티브 비전 공개…"AI는 기능 아닌 운영체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원경 라온테크 대표 "中 교두보로 글로벌 판로 확대"
- 25년 앞으로 다가온 오사카 카지노, 강원랜드의 생존 전략은?
- 3포항시, 동방경제포럼서 영일만항 북극항로 대응 전략 모색
- 4포항시, 경북 무형유산대전서 우수 전통문화 가치 전해
- 5포항시, 산업위기선제대응지역 지정…금융지원 본격화
- 62025 영천문화제,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시민 화합 무대
- 7경주지역자활센터, 보건복지부 평가 ‘우수기관’선정
- 8경주시, ‘월드음식점 150곳’ 선정…APEC 손님맞이 준비 박차
- 9경주시민 10명 중 8명 “시정 만족”…민선 8기 3주년 성과 확인
- 10김천시새마을회, 2025 새마을 환경 페스타 성황리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