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민, 카톡 인기 이모티콘 ‘슈야x제주’ 콜라보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5-26 09:00:09 수정 2025-05-26 09:00:09 김수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토끼 캐릭터 ‘슈야’ 제주에디션 선봬

[사진=해민]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해민은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슈야’ 캐릭터로 제주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제주 지역 특성화 전략으로 제주를 찾는 관광객과 카카오톡 인기 캐릭터 슈야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첫번째로 선보이는 제주에디션 한라봉 시리즈는 슈야와 토야가 제주를 상징하는 한라봉을 감싸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슈크림 토끼 '슈야'와 초콜릿 토끼 '토야'는 30개가 넘는 카카오 이모티콘 시리즈가 출시돼 현재 인스타 38만 팔로워, 유튜브 25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캐릭터로 케이비젼에서 글로벌 라이선싱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슈야토야 제주에디션은 오직 제주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제주를 대표하는 기념품 매장 귤귤스토어의 도두점과 애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해민은 오는 7월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슈야 x 제주 팝업스토어도 오픈해 다양한 제주에디션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재민 해민 대표는 “슈야 제주에디션 시리즈 출시와 팝업스토어 운영으로 캐릭터 시장에 활력 기대하고 단순히 캐릭터를 넘어 일상 속 힐링을 안겨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