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TL, ‘돌아온 가을밤 호박 축제’ 이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0-21 13:36:12 수정 2025-10-21 13:36:12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엔씨소프트]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MMORPG ‘THRONE AND LIBERTY’가 ‘돌아온 가을밤 호박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TL 이용자는 오는 11월 11일까지 ‘협력 던전’ 메뉴의 ‘차원진’을 통해 이벤트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던전 공략에 성공하면 출석 보상으로 제공하는 ‘캔디 콘’을 사용해 상자를 열 수 있다. 상자에는 ‘차원 호박(이벤트 주화)’, ‘잭 펌킨 비석 조각(하우징 트로피 제작 재료)’, 요리용 호박, 미끼용 호박, 머리 장식 및 유희 변신 등이 담겨있다.

이벤트 주화 ‘차원 호박’은 다양한 이벤트 외형, 하우징 가구, 소모품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요리용 호박’을 활용해 다양한 버프를 얻는 ‘고스트 호박 라떼’와 ‘호박 케이크’를 제작할 수 있다. ‘미끼용 호박’으로는 ‘젤리 물고기’ 또는 ‘호박 캔디 잉어’를 확정적으로 낚을 수 있다.

TL은 인스턴스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콘텐츠 ‘전장: 거인의 시가지’에 랭킹전을 도입했다. 오는 12월 16일까지 프리 시즌이 열리며, 이후 정규 시즌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난이도 던전 콘텐츠 ‘타락의 심연’과 ‘거상의 궁전’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