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마스터 PB 리뉴얼 ‘PBICK’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5-26 08:58:34
수정 2025-05-26 09:35:12
유여온 기자
0개
HEYROO 리뉴얼, 바코드 소리 모티브 삼아
"기업가치 제고 위한 추진 전략의 일환"
고객층 세분화해 미래 성장 카테고리 발굴

CU는 2016년에 HEYROO를 론칭하며 라면, 과자, 음료, 육가공류,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PB 상품을 출시했다. 현재 CU가 운영 중인 PB는 get(즉석원두커피), delaffe(아이스드링크)가 있으며 차별화 브랜드로는 BakeHouse405(빵), 당과점(디저트) 등이 있다. CU가 이렇게 새로운 마스터 PB를 선보이는 이유는 핵심 매출 동력으로 더욱 적극적인 육성을 추진함과 동시에 업계 1위로서 초격차 브랜딩을 실행하기 위함이다.
CU의 첫 PBICK 신상품은 쿠키 시리즈 3종(멜론 동글, 초코 츄러스, 아포카토맛)다. 기존 편의점 PB 상품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맛과 형태로 소비자들의 눈길과 입맛을 사로잡는다.
강병학 BGF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장은 “편의점에 대한 고객의 눈높이가 날로 높아짐에 따라 브랜드 역시 새로운 모습과 철학을 담아야 하기에 신규 마스터 PB를 발 빠르게 론칭하게 됐다”며 “CU는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은 물론, 참신한 디자인과 브랜드 경험까지 겸비한 차별화 상품으로 매일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중기중앙회, 제5회 유통상생대회 개최
- 롯데온, 2025년 유통상생대회서 산자부위원장상 표창
- 홍찬욱 코이로 대표, ‘2025 사회적기업의 날’ 고용부 장관 표창
- '고맙당’ 저당고추장, 아마존 프라임 칠리페이스트 1위 달성
- 쿠팡 택배기사 10명 중 6명 ‘주 5일 근무’…CJ는 0.15명 그쳐
- 역전할머니맥주, 인니에 첫 해외 매장…K주점 글로벌 진출
-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크로우캐년' 팝업스토어 오픈
- 이엠텍, 연초 본연 맛 구현한 전자담배 ‘이토 하이브리드’ 출시
- G마켓,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셀러 상생 공로"
- 푸디스트, '고객 참여형 메뉴'로 워터파크 식음 트렌드 선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안군, '무더위 쉼터' 확대 운영…군민 안전 총력 대응
- 2중기중앙회, 제5회 유통상생대회 개최
- 3과천시, 7월분 재산세 361억 원 부과,,
- 4인천 옹진군, 북한 핵폐수 안전 점검 강화
- 5경기도, 국회 보좌진 대상…"2026년 국비 확보 본격화"
- 6‘해링턴 플레이스 풍무’ 견본주택 11일 오픈
- 7롯데온, 2025년 유통상생대회서 산자부위원장상 표창
- 8홍찬욱 코이로 대표, ‘2025 사회적기업의 날’ 고용부 장관 표창
- 9'고맙당’ 저당고추장, 아마존 프라임 칠리페이스트 1위 달성
- 10해남군, 정부 RE100 산업단지 조성 계획 '전폭 환영'…"재생에너지 메카로 우뚝 설 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