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마스터 PB 리뉴얼 ‘PBICK’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5-26 08:58:34
수정 2025-05-26 09:35:12
유여온 기자
0개
HEYROO 리뉴얼, 바코드 소리 모티브 삼아
"기업가치 제고 위한 추진 전략의 일환"
고객층 세분화해 미래 성장 카테고리 발굴

CU는 2016년에 HEYROO를 론칭하며 라면, 과자, 음료, 육가공류,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PB 상품을 출시했다. 현재 CU가 운영 중인 PB는 get(즉석원두커피), delaffe(아이스드링크)가 있으며 차별화 브랜드로는 BakeHouse405(빵), 당과점(디저트) 등이 있다. CU가 이렇게 새로운 마스터 PB를 선보이는 이유는 핵심 매출 동력으로 더욱 적극적인 육성을 추진함과 동시에 업계 1위로서 초격차 브랜딩을 실행하기 위함이다.
CU의 첫 PBICK 신상품은 쿠키 시리즈 3종(멜론 동글, 초코 츄러스, 아포카토맛)다. 기존 편의점 PB 상품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맛과 형태로 소비자들의 눈길과 입맛을 사로잡는다.
강병학 BGF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장은 “편의점에 대한 고객의 눈높이가 날로 높아짐에 따라 브랜드 역시 새로운 모습과 철학을 담아야 하기에 신규 마스터 PB를 발 빠르게 론칭하게 됐다”며 “CU는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은 물론, 참신한 디자인과 브랜드 경험까지 겸비한 차별화 상품으로 매일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푸디스트, '고객 참여형 메뉴'로 워터파크 식음 트렌드 선도
- 치약, 크림, 모기기피제…동국제약, 반려동물 헬스케어 위한 캐니시리즈 3종 출시
- 미분양 감소·가격 상승…울산 신정동 선분양 단지 ‘e편한세상’ 눈길
- ‘절개 줄이고 회복 빠르게’…시지바이오, 큐렉소와 척추 수술용 로봇 시스템 고도화
- ‘백업기사 시스템’ 도입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배송기사 여름 휴가 독려
- 천지개벽 양주시, 6.27 대책 이후 실수요자 ‘러시’
- 한전KDN, 올시데이터와 친환경 데이터 사업 협약
- 고려아연, 혹서기 취약계층에 필요 물품·보양식 제공
- 한국수자원공사, AI 분석기술 활용한 세미나 개최
- “기후위기, 예술로 말한다”…신세계면세점, 서울시립미술관과 MOU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2025 미래인재 해외영어캠프 발대식·2차 사전교육 실시
- 2남원시의회, 예결특위 윤지홍·윤리특위 소태수 위원장 선출
- 3사실과 믿음
- 4"왼발 하나로 희망을 걷는다" 이범식 박사, 순창군 방문
- 5순창군, '민생회복 소비쿠폰' 1차 지급…1인당 최대 45만 원 지원
- 6장수군, 7월 재산세 9억 6000만 원 부과
- 7임실군, 남성 육아휴직 장려금 지급…3개월 간 매달 30만 원
- 8임실군, '2025 임실N치즈축제' 준비 상황 보고회 개최
- 9푸디스트, '고객 참여형 메뉴'로 워터파크 식음 트렌드 선도
- 10담이랑 헷갈리는 ‘근막통증증후군’, 한방치료 해볼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