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아트피아, 2025 수성키즈클래식 ‘클래식으로 만나는 어린왕자’ 개최
전국
입력 2025-05-29 19:15:12
수정 2025-05-29 19:15:12
김아연 기자
0개
탄탄한 스토리와 놀이 중심의 공연으로 만나는 2025 수성키즈클래식
6월 7일 오후 2시 '클래식으로 만나는 어린왕자'

수성키즈클래식은 쉽고 재미있는 클래식 공연을 관람하고 직접 악기를 체험하며 어린이들의 예술 감수성을 향상시키고 클래식을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기획되었다.
수성키즈클래식 세 번째 공연인 이번 공연은 전 세계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생텍쥐페리의 명작 ‘어린왕자’를 주제로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첼로, 플루트, 타악기, 피아노 등 다양한 악기가 어우러지는 앙상블로 구성되어 어린이와 가족 관객 모두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뷔시의 아라베스크,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 모차르트의 작은별 변주곡, 라벨의 볼레로 등 귀에 익은 클래식 명곡들이 공연의 중심을 이룬다.
이 익숙한 선율들은 사하라 사막에 불시착한 조종사와 작은 별에서 온 어린왕자가 나누는 우정, 사랑, 삶에 대한 성찰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며, 관객들에게 따뜻한 울림을 전한다.
특히 생동감 넘치는 영상과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이 결합된 이번 무대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감수성을 일깨우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 이다.
2025 수성키즈클래식은 총 5회 공연으로 3월과 5월에 각각 진행했으며 6월 공연 이후 9월 6일 <프렌쥬 – 앵무새의 합창대회>, 12월 13일 <프렌쥬 – 토끼와 거북이의 달리기시합>을 개최할 예정이다.
수성아트피아 박동용 관장은 “2025 수성키즈클래식은 단순한 감상에 그치지 않고 아이들이 참여하며 음악을 재미있게 접하는 ‘놀이중심’의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어린이들이 문학과 예술, 그리고 인생의 소중한 가치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2025 수성키즈클래식 <클래식으로 만나는 어린왕자>은 전석 2만원으로 수성아트피아 홈페이지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특별히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손자손녀와 함께 조부모 1+1 할인’, 두 자녀 이상의 가정을 위한 ‘다자녀할인’, 3인 이상 가족을 위한 ‘가족할인’이 마련되어 있다. /yeuki500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나눔과 공존의 화합 한마당…제4회 포항시 복지박람회 성황리 종료
- 포항시, ‘2025 세계지식포럼 포항’ 개최. . .AI수도 도약 선언
- 포항시, 맛으로 보는 경관푸드 페스타 성황리 개최
- 영천시, 아동의 목소리 시정에 담다
- 영천시, 직동지 재해위험저수지 정비사업 추진
- 경주시, ‘제17회 농촌지도자 회원대회’ 열려
- 경주시, APEC 붐업 위한 글로벌 페스티벌 개최
- 경주시, 청년과 시민이 함께하는 ‘제6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개최
- 경주시, 지방재정 효율화 우수사례 발표대회 ‘우수상’
- 경주시, 2026년 풍수해 생활권 종합정비사업 공모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눔과 공존의 화합 한마당…제4회 포항시 복지박람회 성황리 종료
- 2포항시, ‘2025 세계지식포럼 포항’ 개최. . .AI수도 도약 선언
- 3포항시, 맛으로 보는 경관푸드 페스타 성황리 개최
- 4영천시, 아동의 목소리 시정에 담다
- 5영천시, 직동지 재해위험저수지 정비사업 추진
- 6경주시, ‘제17회 농촌지도자 회원대회’ 열려
- 7경주시, APEC 붐업 위한 글로벌 페스티벌 개최
- 8경주시, 청년과 시민이 함께하는 ‘제6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개최
- 9경주시, 지방재정 효율화 우수사례 발표대회 ‘우수상’
- 10경주시, 2026년 풍수해 생활권 종합정비사업 공모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