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7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금융·증권
입력 2025-06-02 19:03:05
수정 2025-06-02 19:03:05
김도하 기자
0개

KSQI는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대표 지수로, 지난 2004년부터 매년 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48개 산업의 339여개 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종합 분석해 우수 기업을 선정했다.
ABL생명은 최근 1년간의 모니터링 평가에서 ▲서비스 품질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전 평가항목에 걸쳐 고르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ABL생명은 또 KSQI 고객접점부문에서 2024년 4분기와 2025년 1분기 조사에서 생명보험 부문 연속1위에 선정됐다.
KSQI-MOT(고객접점부문)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평가단이 기업 상품 및 서비스를 전달하는 최종 가치 전달자인 고객접점에서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한 것을 말한다.
최현숙 ABL생명 고객지원실장은 "KSQI 7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과 고객접점 부문 1위 선정은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ABL생명 임직원들의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고객과 소통하며 금융소비자가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상담 서비스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엠젠솔루션 "이종 반월상연골 이식재 전임상 추진"
- 씨피시스템, 애플 파트너 폭스콘향 '초저분진 케이블체인' 공급 확대
- 영우디에스피, 179억 규모 디스플레이 장비 공급 계약
- 앱코, 케데헌 열풍에 국립중앙박물관 ‘단청 키보드’ 품절
- 오하임앤컴퍼니 "이주영 본부장 영입…가구 사업 본부 신설"
- "2차 상법개정안 국회 통과…저평가주 수혜 기대"
- '생산적 금융' 압박에…은행권, 기업금융 어쩌나
- 보험업계, 상생기금 300억 조성…무상보험 지원
- 첫돌 만에 급성장 우리투자證…IPO·위탁매매도 시동
- 보험사 건전성 '경고등'…홈플 여파로 메리츠 직격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경찰서, 제4차 청소년선도심사위원회 개최
- 2신창재 교보생명 의장, 유소년 체육 후원 공로로 대한체육회 감사패
- 3충장공 청계 양대박 의병장 영정, 남원 저존재에 봉안
- 4권덕철 전 장관, 고향 남원에 기부금 100만 원 전달
- 5배민, 한국외식업중앙회와 상생 맞손
- 6순창군, '제64회 통계연보' 발간…군정 현황 한눈에
- 7순창군청 소프트테니스팀, 제61회 국무총리기 전국대회 석권
- 8장수군·전북개발공사, 노하지구 도시개발사업 협약 체결
- 9임실군, '저지종 공란우 채란' 본격화…프리미엄 유제품 생산 시동
- 10영덕군, 한국형 청소차 신규 도입. . .안전성·효율성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