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7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금융·증권
입력 2025-06-02 19:03:05
수정 2025-06-02 19:03:05
김도하 기자
0개

KSQI는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대표 지수로, 지난 2004년부터 매년 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48개 산업의 339여개 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종합 분석해 우수 기업을 선정했다.
ABL생명은 최근 1년간의 모니터링 평가에서 ▲서비스 품질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전 평가항목에 걸쳐 고르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ABL생명은 또 KSQI 고객접점부문에서 2024년 4분기와 2025년 1분기 조사에서 생명보험 부문 연속1위에 선정됐다.
KSQI-MOT(고객접점부문)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평가단이 기업 상품 및 서비스를 전달하는 최종 가치 전달자인 고객접점에서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한 것을 말한다.
최현숙 ABL생명 고객지원실장은 "KSQI 7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과 고객접점 부문 1위 선정은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ABL생명 임직원들의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고객과 소통하며 금융소비자가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상담 서비스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더바이오메드, 가천심혈관연구소와 산자부 디지털헬스케어 연구과제 선정
- 엔에스이엔엠 “어블룸 '에코' 특별공연·미니앨범 준비 본격화”
- 김기홍 회장의 JB금융 시즌2…독자노선 구축 '속도'
- 증시 장밋빛 전망 속 개인·기관 속내는 '정반대'
- 여전사, 블루오션 공략 박차…車금융으로 해외 수익 새판 짠다
- LG씨엔에스도 출퇴근길 주식거래 된다…대체거래소 정기종목변경
- 트러스톤, ‘핀셋 플러스 목표전환 펀드’ 흥행
- 한국거래소, '코리아 밸류업 위클리 커버드콜 30% 지수' 발표
- 국민은행·한국벤처투자, 벤처투자 활성화 MOU 체결
- 농협은행·전상연, 소상공인 외환부문 상생금융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군, 장마철 자연재해 신속 대응 시스템 풀가동
- 2이전구 남원보호관찰소장,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참여
- 3국립민속국악원, 어린이 국악체험극 '숲속음악대 덩따쿵' 순회공연
- 4남원시의회 상임위, 주요 사업장 방문…다각적 방안 마련 주문
- 5서부지방산림청, 산림사업장 안전보건협의체 운영…현장중심 안전관리 강화
- 6남원경찰서, 신형 드론·영상 관제차량 시연회
- 7경산교육지원청, 제36회 경산교육장기 육상경기대회 개최
- 8수성구, 신매시장 공영주차장 및 공원화 사업 준공식 개최
- 9수성구, ‘육군공병5기6.25참전기념비’ 참배식 개최
- 10수성문화재단, 수성구 의료·웰니스 두 번째 타깃국가로 대만 정조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