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7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금융·증권
입력 2025-06-02 19:03:05
수정 2025-06-02 19:03:05
김도하 기자
0개
KSQI는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대표 지수로, 지난 2004년부터 매년 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48개 산업의 339여개 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종합 분석해 우수 기업을 선정했다.
ABL생명은 최근 1년간의 모니터링 평가에서 ▲서비스 품질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전 평가항목에 걸쳐 고르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ABL생명은 또 KSQI 고객접점부문에서 2024년 4분기와 2025년 1분기 조사에서 생명보험 부문 연속1위에 선정됐다.
KSQI-MOT(고객접점부문)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평가단이 기업 상품 및 서비스를 전달하는 최종 가치 전달자인 고객접점에서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한 것을 말한다.
최현숙 ABL생명 고객지원실장은 "KSQI 7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과 고객접점 부문 1위 선정은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ABL생명 임직원들의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고객과 소통하며 금융소비자가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상담 서비스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우리銀, 2.6조원 SK이노 자회사 선순위 인수금융 주선 완료
- 수협,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앞장
- KB국민카드, 착한소비 소상공인 응원 댓글 이벤트 성료
- 애큐온저축銀, 부패 방지 국제표준 'ISO 37001' 인증 취득
- 티머니, 서울시 시내버스 태그리스 결제 시작…36개 노선·590여대 도입
- 카카오페이손보, 출범 3년만에 누적 가입자 600만명 돌파
- 한화 라이프플러스, LPGA투어 ‘인터네셔널 크라운’ 성료
- 교보교육재단, '2025 나눔숲캠프' 개최
- 카카오페이證, 넥스트레이드 메인마켓 참여
- 한투운용 포스코그룹포커스 ETF, 순자산액 1000억원 돌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銀, 2.6조원 SK이노 자회사 선순위 인수금융 주선 완료
- 2포스코퓨처엠 3분기 영업익 667억원…전년 대비 4773.5%↑
- 3“2025 원주만두축제 성황리 폐막”
- 4롯데바이오로직스, ‘CPHI’ 참가…글로벌 CDMO 시장 공략
- 5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지역사회 온정나눔 일환으로 김장봉사 추진
- 6"남원에서 세계로" 디지털리더스클럽, 해외탐방 출발
- 7대웅제약, 글로벌 첫 ‘폐섬유증 신약’ 임상 2상 순항 중
- 8순창군, 지역경제 살리는 '20% 특별할인 이벤트' 돌입
- 9서울디자인어워드, 미국·나이지리아 '자자 에너지 허브' 대상 수상
- 10벤처기업협회, 실패전시회 'Fail Fair 전북'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