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스메디칼, 고주파 의료기기 ‘덴서티’ 인도 시장 공식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6-13 11:22:43
수정 2025-06-13 11:22:43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은 인도 공식 대리점인 ‘스킨노베이션(Skinnovation)’과의 협업을 통해 인도 주요 3개 도시에서 ‘덴서티(DENSITY)’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이시스메디칼의 글로벌 전략 확대의 일환으로 지난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총 3일간 인도 주요 도시인 뉴델리, 하이데라바드, 뭄바이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됐으며, 현지 피부과 및 성형외과 전문의를 비롯한 업계 관계자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 기간 동안 제이시스메디칼은 고주파 미용 의료기기인 덴서티(DENSITY)를 처음으로 인도 시장에 소개했고, 제품의 핵심 기술과 임상 효과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핸즈온 및 Q&A 세션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론칭을 통해 인도 내 영향력 있는 의료진(KOL)을 중심으로 제품 인지도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됐으며, 스킨노베이션(Skinnovation)과의 협업을 통해 현지 마케팅 및 유통 기반도 한층 강화됐다. 현지 의료진과 업계 관계자들로부터는 고주파 기기 덴서티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져 향후 시장 확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론칭 행사를 통해 덴서티(DENSITY)가 인도 시장에서 본격적인 성장을 시작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빠르게 성장 중인 인도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인도 전역으로의 제품 확산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꾸준한 마케팅과 교육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시스메디칼은 고주파(RF), 초음파(HIFU) 등 다양한 미용의료기기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해왔으며, 특히 R&D 인력과 인프라에 대한 적극적 투자로 높은 기술 수준과 품질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진공, 디지털·AI 혁신 기술 기반의 테크 서비스 기업 수출길 연다
- 2트럼프, 태국·캄보디아 휴전 압박…무역협상과 연계
- 3트럼프 방중, 9월 전승절 아닌 10~11월 APEC 전후 유력
- 4단통법 폐지에 알뜰폰 '초긴장'
- 5미스인터콘티넨탈 광주호남 선발대회 1위 박진아 양 선정
- 6부산시, 경제교육 대표 강사 선발·육성하는 '나는 강사다' 개최
- 7한국타이어, 영국 법인 ‘한국 하우스’ 개관식
- 8에코프로, 폭염 속 근로자 안전 대응 강화
- 9BGF리테일, 성남에 장애인 편의점 4호점 개소
- 10제주항공, 부산~상하이 노선 신규 취항…中 노선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