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ve, 월드비전 6K 마라톤 캠페인 동참…체험형 브랜드 부스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5-06-18 09:00:03
수정 2025-06-18 09:00:03
고원희 기자
0개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 선물하는 나눔 프로젝트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쌩쌩비타민 Alive(얼라이브)는 오는 21일 ‘월드비전 글로벌 6K 마라톤(G6K Running)’ 캠페인의 취지에 깊이 공감하며 아프리카 아이들에게 깨끗한 식수를 전달하는 뜻깊은 여정에 함께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G6K 마라톤은 아프리카 어린이들이 매일 평균 6km를 걷는 현실에서 착안한 월드비전의 글로벌 기부 캠페인으로, 참가자들이 직접 걷거나 달리며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선물하는 대표적인 나눔 프로젝트다. Alive는 이번 캠페인에 비타민 구미 1만1000개를 후원하며, 행사 당일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Alive와 함께 런의 분위기를 더 즐겁게 만들 수 있는 ‘Alive 타투 스티커 부착 이벤트’, 기분을 북돋는 ‘Alive 스텝퍼 게임’,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Alive 제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Alive 관계자는 “‘깨끗한 물은 아이들에게 교육의 기회와 건강, 그리고 풍성한 삶을 선물합니다’라는 이번 캠페인의 취지에 깊이 공감해 글로벌 6K 기부 마라톤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일상이 필요한 곳에 도움을 전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활기차게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Alive는 미국에서 판매 1위를 기록 중인 비타민 브랜드로, 최근에는 얼라이브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혈당 관리 브랜드 ‘Alive GIO(얼라이브 지오)’의 신제품 3종을 출시해 소비자 건강 관리에 폭넓게 기여하고 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렌터카, 국내 최대 ‘오토옥션’ 개장…“중고차 판매사업 진출”
- ‘흑자 전환’ 동부건설, 공공·민간 수주 광폭 행보
- 게임업계, 스테이블코인 경쟁…사업화 ‘불투명’
- 한국콜마, 美 2공장 가동..."북미 최대 화장품 허브로 성장"
- 이재용 ‘부당합병·회계부정’ 무죄 확정…사법리스크 마침표
- 태광산업, 신사업 투자·이호진 복귀 ‘시계 제로’
- “농기계 스스로 일해요”…대동, 농업 3대 AI기술 개발
- 신세계그룹-카카오페이 사업 협력 논의 중단
- 미리어드아이피, 오시리스와 업무협약…"K브랜드 위조 상품 차단"
- 혜움, PG사 연동 완료…"매출 분석 기능 고도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YMCA여수시민학교, 조천호 기후 박사 “문명을 살리는 힘, 이타성입니다”
- 2영덕군의회, 경북북부지역시ㆍ군의회의장협의회 제134차 월례회 개최
- 3경북교육청정보센터, ‘길위의인문학’ 탐방 운영
- 4수성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전담 TF 가동...신청부터 지급까지 체계적 대응 강화
- 5한국수력원자력, 'e-안심하우스' 에너지효율 개선사업 공모
- 6이강덕 시장, 구룡포·장기 현장점검…어촌관광·스마트 양식 현안 챙겨
- 7한국수력원자력, 체코원전 대상 최초 교육훈련 시행
- 8경북도, 'K-과학자' 9명 위촉…은퇴 석학들과 미래 산업 설계 나선다
- 9경북도, 제25회 장애인 IT페스티벌 개최…184명 열띤 정보화 실력 겨뤄
- 10대구 전역 호우경보…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주재 긴급 지시 “전 행정력 동원하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