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생식품, 자연 방목 흑염소 진액 ‘설운도 진생록’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6-24 10:00:03
수정 2025-06-24 10:00:03
진민현 기자
0개
전라남도 강진서 자연방목으로 키운 흑염소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웰빙 식품 전문기업 진생식품은 국민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직접 선택한 보양 식품 ‘설운도 진생록’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설운도 진생록’은 자연 방목 흑염소 추출물 3%에 22가지 한약재를 더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설운도는 40년 넘게 꾸준히 활동하는 동안 철저한 자기관리로 팬들과 동료 가수들의 귀감이 돼왔다. 진생식품은 설운도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와 꾸준히 지켜 온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해 제품명에도 그의 이름을 전면에 내세우며 신뢰도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라남도 강진 자연방목 흑염소 진액에 참당귀뿌리와 우슬, 천궁, 음나무, 백출, 작약뿌리, 오갈피나무 등 까다롭게 엄선한 전통 원료를 더한 제품이다. 건강한 흑염소만 선별해 100℃ 스팀 공법으로 3중솥에서 20시간 이상 육골째 추출했다.
제품명 ‘진생록’은 ‘참된 생명의 기록’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삶을 지켜온 설운도의 철학을 반영해,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이들에게 활력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예로부터 흑염소는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철분·칼슘·아연·콜라겐 등의 영양소가 다량 함유돼 있어 뼈와 관절 건강은 물론 면역력 향상 및 체력 보충에도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동의보감에서도 기력 보충, 신장 보양, 냉증 개선 등의 효능을 언급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전통적으로 보양 식재료로 활용돼 왔다.
‘설운도 진생록’은 철저한 품질 관리와 엄격한 공정을 통해 원료의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했으며, 최첨단 배합 설비를 도입해 제품 품질을 한층 높였다. 또한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해 위생 측면에서 제품 신뢰도를 확보했다.
진생식품 관계자는 “자연에서 얻은 건강한 원료로 웰빙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온 진생식품이 이번에 내놓은 ‘설운도 진생록’은 전통 식품의 가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선보이게 됐다”며 “고품질 흑염소 진액과 22가지 한약재로 정성을 다해 만든 ‘설운도 진생록’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 구광모, 책임경영 힘 싣나…조주완 '부회장 승진'에 촉각
- LH “텅 빈 주택 전시관, 지역 문화공간으로 활용”
- 위기감 속 CJ그룹 '조기 인사'…미래전략 속도전
- ‘철수설’ 한국GM, 신차 출시·인프라 축소 ‘혼란’
- 지도에 국가 중요시설 노출…“플랫폼 지도 기준 모호”
- 정기선 HD현대 회장 취임…“인류 개척 퓨처빌더 되자”
- 모두벤처스, 첫 소득공제형 채권 만기 상환 완료…안정적 투자 운용 입증
- GC녹십자의료재단 ‘대한임상화학회 2025년 추계학술대회' 성료
- 장영기 세원하이텍 대표, ‘2025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수상
- 헬스테크 디자인 선도 고디자인, 'KES 2025' 참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주가는 이미 두배 올랐는데…디에스케이, 지체되는 M&A '골머리'
- 2광주 북구청장 도전 정달성 의원, 노형욱 전 장관 회동…"북구 지역발전 논의"
- 3국회 문체위 “노관규 순천시장 증인 불출석 시 대가 치를 것” 강력 경고
- 4‘안산페스타‘ 축제는 경제활성화 키포인트
- 5응급·분만 취약지 지원…동두천 ‘유일 응급실’ 지킨다
- 6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지구 여수새희망라이온스클럽, 만덕동·복지시설 찾아 생필품·혹한기 물품 전달
- 7주철현 의원 "임업 세제, 농업보다 불합리…이재명 정부 임기 내 개선 시급"
- 8포항시의회 김일만 의장, 지방자치대학 수강생 대상 특강 실시
- 9김천교육지원청, 교사관찰추천제 적용 통한 재능 있는 영재 발굴
- 10포항시, ‘스타점포 육성 및 활성화’ 사업 본격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