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로, 철도의 날 기념 SRT 굿즈 20% 할인전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6-27 10:30:03
수정 2025-06-27 10:30:03
고원희 기자
0개
신규 굿즈도 선봬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SRT 운영사 코이로는 28일 철도의 날을 기념해 SRT 굿즈 20% 할인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할인전은 1899년 우리나라 최초의 철도인 경인선 개통을 기념하는 철도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철도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SRT 안전인형키링'과 'SRT 안전와펜' 'SRT 안전 캐릭터 양말' 세 가지 신규 굿즈도 함께 선보인다.
SRT 안전인형키링은 SRT의 공식 캐릭터 '안전이'를 테마로 제작된 키링이다. 열차와 SRT를 좋아하는 고객들이 반려인형처럼 가까이 둘 수 있는 적절한 크기로 디자인돼 일상 속에서 SRT의 친근함과 안전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했다.
SRT 안전와펜은 SRT 로고와 안전 관련 문구를 조합해 디자인된 와펜(패치)으로, 의류나 가방 등 다양한 곳에 부착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철도 안전의 중요성을 시각적으로 강조하며, SRT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안전한 여행을 바라는 마음을 전달한다.
'SRT 안전 캐릭터 양말은 철도 안전을 상징하는 캐릭터 디자인과 컬러 포인트로 일상 속 재미와 의미를 더한 국내생산 중목 양말이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귀여운 디자인으로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실용적인 패션 소품이다.
할인된 SRT 굿즈는 수서역 내 SHOP SRT 철도굿즈 매장과 스마트스토어 코이로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수서역 매장은 SRT 이용객뿐만 아니라 철도 굿즈에 관심 있는 누구나 방문해 다양한 기차 테마 굿즈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스마트스토어 코이로샵은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SRT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채널이다. 네이버 검색창에 '코이로샵' 또는 'SRT 굿즈'를 검색해 접속할 수 있으며, 전국 어디서든 편리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SRT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할인전을 준비한 코이로는 ‘사회적경제 방식의 청년 중심 가죽패션 산업 구축’을 목표로, 지역 청년 창업 교육과 가죽제품 공동 생산 및 브랜드화를 이끌고 있는 사회적 기업이다. 가죽공방 운영과 창업지원, 사회적경제 클러스터 구축, 해외 전시 등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특히, SRT 철도 굿즈 제작 및 운영을 맡고 있어, 이번 할인전도 진행하게 됐다.
홍찬욱 코이로 대표는 "철도의 날을 맞아 SRT 굿즈와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철도 굿즈를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빵플레이션' 베이글 3년새 44% 올랐다
- 北 김정은, 라오스 시술릿 주석과 회담…'친선협력 강화' 강조
- 비트코인, 상승세 멈추고 4000달러 급락…'과열 조정' 진입
- 한국 내년 4월부터 '세계국채지수' 편입…75조원 유입 기대
- 15억 초과 거래 다시 늘었다…비강남 한강벨트 '갭투자' 몰려
- 현대차·기아 RV, 역대 최다 판매 눈앞…하이브리드 성장 견인
- 금값, 사상 첫 온스당 4000달러 돌파…"글로벌 불안에 안전자산 쏠림"
- AI 이어 양자까지…구글, 2년 연속 노벨상 수상자 배출
-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빌보드 2관왕…'골든' 8주째 1위
- 추석 6일째, 귀경길 일부 정체…오후 5~6시 절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빵플레이션' 베이글 3년새 44% 올랐다
- 2최대호 안양시장, 박달 스마트시티 조성
- 3공영민 고흥군수 "농업재해 인정, 품질 저하 벼 전량 정부수매 건의"
- 45·18 유적 사진 담던 시민군 김향득 사진작가 별세
- 5차규근 의원 “한국은행 소유한 미술작품 친일 논란 작가 5명 확인, 총 3억 1천만원”
- 6김승수 의원 “30년 이상 노후주택 전국 557만호...안전평가 강화 등 대책 필요”
- 7차규근 의원 “수은 EDCF 청년지역전문가 합격자 증가에 반해, 실제 입행자는 줄어”
- 8차규근 의원 “국내은행 금융배출량 목표 대비 10.2백만톤(+6.7%) 초과 예상”
- 9김위상 의원 “2년 새 갑절 뛴 수입 멸종위기종, 보존 의무 환경부조차 몰라”
- 10김승수 의원 “2020년부터 국가유산청 해킹 시도 약 3만 6천 건…국가 정보 위기 상황, 각별한 보안대책 마련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