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산업인아파트 재건축 시공사로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5-06-30 15:41:33
수정 2025-06-30 15:41:33
이지영 기자
0개

산업인아파트 재건축 정비사업은 산업인아파트 일대에 지하 3층~지상 13층, 7개 동 규모로 아파트 367가구 및 부대복리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공사비는 약 1363억원이다.
두산건설은 위브 브랜드 패턴을 적용한 외벽과 문주 등 브랜드 디자인을 입힌 외관 특화 설계를 제안해 조합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단지 중앙에는 센트럴 파크와 포레스트 가든을 조성하는 것을 비롯해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 시니어 라운지, 다목적 취미 교실, 어린이집, 골프 연습장 등 다양한 여가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산업인아파트 일대는 목동과 신정동 등 서울 내 유명 학군지에 인접하여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반경 1㎞ 내 서울지하철 2호선 양천구청역, 지하철1호선 구로역과 구일역이 위치해 있다. 서부간선도로의 진입 역시 용이하다.
단지 동측 도보 5분 거리에는 안양천 수변공원이 위치하며, 남측에는 고척스카이돔이 있다.
최근 두산건설은 서울 도심 내 사업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지난 17일에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서울 지역 1호, 2호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인 도봉구 '방학역 도심복합사업'과 '쌍문역 동측 도심복합사업' 공동사업시행 업무협약을 완료했다.
두산건설은 "성실 시공과 책임 있는 준공으로 조합원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며 "두산건설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개발과 차별화에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패스, 사람인 내 외국인 전용 채용 서비스 '코메이트'와 연동
- 2두산에너빌리티, 국내 최초 10MW 해상풍력 국제인증 취득
- 3오비고, AI 전담 조직 '모빌리티 AI 디비전' 신설
- 4쿠팡풀필먼트서비스, 한국폴리텍대 학생들과 산림보존 캠페인
- 5부산도시공사, 경북대 조경학과와 산학협력 교류회 열어
- 6"수험생 부담 줄자 ‘공시 초시생’ 증가세 뚜렷"
- 7KFFA, 냉동식품산업 발전 기여한 기업 및 제품 시상
- 8숲소리, 원목 범퍼침대 아루니 출시
- 9쉐보레, 폭우 피해 소비자 대상 특별 프로모션
- 10오뚜기, 수해 피해지역에 긴급 구호물품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