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서울 4개 와인바에서 '글라스 와인 프로모션'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7-14 11:56:45
수정 2025-07-14 11:56:45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지난 11일부터 서울 각지를 대표하는 와인바(무드서울, 사브서울, 모와, 더페어링)와 함께하는 릴레이 와인 페어링 캠페인 ‘한 잔의 서울(A Glass of Seoul)’을 진행한다고 14일 알렸다.
이번 기획은 서울의 중심지에 위치한 4개 와인바를 하나의 노선처럼 엮어 소비자들이 매주 테마가 다른 고급 와인을 글라스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도심형 와인 문화 체험 프로젝트다.
한 잔의 서울 캠페인은 11일부터 4주간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4가지 큐레이션 테마에 따라 총 25종의 프리미엄 와인이 글라스로 제공된다. 와인 구성은 병 단위로만 만나보기 어려운 프리미엄급 와인을 중심으로 엄선되었으며 콘셉트에 맞춰 스타일별 다양성을 더했다. 매주 달라지는 테마 아래 큐레이션된 와인을 통해, 와인에 익숙한 단골 고객은 물론 처음 접하는 이들까지도 각기 다른 매력의 와인을 폭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포 솔빛섬의 무드서울(Mood seoul), 강남 압구정의 사브서울(Sav seoul), 중구 명동의 모와(MOWa), 잠실 롯데 에비뉴엘의 더페어링(The pairing) 등 아영FBC의 F&B매장이자 서울 주요 거점에 위치한 와인바 4곳에서 진행된다. 한 주씩 릴레이 형식으로 운영되며 현장 방문은 물론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을 통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특히 모든 매장에서 스탬프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이 4개 매장을 모두 방문해 스탬프를 모두 찍을 경우 총 1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글라스 와인 시음권이 제공된다. 4개 매장을 순회하며 와인을 즐기고 그 경험을 리워드로 연결한 구조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의 접점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아영FBC 관계자는 “‘한 잔의 서울’은 서울이라는 도시의 공간성과 와인이라는 문화적 요소를 잔 안에 녹여낸 기획”이라며 “프리미엄 와인을 글라스로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 와인 소비가 한층 더 넓고 자연스럽게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노란우산 캐릭터, 꿈이와 산이 이모티콘 받아가세요
- 제노헬스케어 보강, '알부민셀' 사전예약 할인 혜택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정규직 현장관리자 600명 공개채용
- 중기중앙회-민주당, 중소기업인과 함께하는 정책 간담회
- 금호타이어 광주공장 화재 과실 결론…"주의의무 소홀"
- 남부새일센터, R&D경진대회…청년여성 특허분석 인재 양성
- 롯데온, 쇼핑 축제·선전 기원 ‘자이언츠 데이’ 진행
- HD현대 정기선 “안전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가치”
- SK하이닉스, 임금 6% 인상·영업익 10% 성과급 타결
- 인피니티솔루션, 폐업 소상공인 대상 자체 철거지원금 추가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노란우산 캐릭터, 꿈이와 산이 이모티콘 받아가세요
- 2장수군 산서면, 양파 테마 '제6회 산서희망무지개축제' 6일 개최
- 3장수군, 제6회 트레일레이스 100마일 코스 현장 점검
- 4제노헬스케어 보강, '알부민셀' 사전예약 할인 혜택
- 5남원 운봉서 '월광포차 달빛콘서트'…경찰학교 유치 염원 담아
- 6쿠팡풀필먼트서비스, 정규직 현장관리자 600명 공개채용
- 7중기중앙회-민주당, 중소기업인과 함께하는 정책 간담회
- 8금호타이어 광주공장 화재 과실 결론…"주의의무 소홀"
- 9임실군, 2025 취업박람회 개최…지역 인재와 기업 잇는다
- 10남부새일센터, R&D경진대회…청년여성 특허분석 인재 양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