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스하이, 맞춤형 스낵박스 서비스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7-21 09:00:03
수정 2025-07-21 09:00:03
오동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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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선보인 맞춤형 스낵박스 서비스는 간식 제공을 넘어,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행사 환경에 맞춘 큐레이션이 특징이다. 기존의 일률적인 납품 방식에서 벗어나 글로벌 상품 소싱, 냉장 및 냉동 설비 제공, 디자인 커스터마이징 등 브랜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제로 최근 진행된 한 핀테크 기업의 브랜드 행사에서는 일본 지역 특산 간식 브랜드를 활용한 맞춤형 스낵박스를 기획 및 제공했다. 방문객의 특성을 고려해 간식 구성을 세분화한 결과, 현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으며 브랜드 경험을 전달했다.
이번 맞춤형 스낵박스 서비스는 워커스하이가 운영 중인 미디어 플랫폼 ‘플래그미디어’의 확장 전략과도 맞물려 있다. 플래그샵의 리테일 운영 노하우와 큐레이션 역량을 오프라인 행사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영역으로 확장한 사례로 평가된다.
워커스하이 관계자는 “최근 기업 행사, 워크숍, 브랜드 이벤트 등에서 단순 납품보다 브랜드 경험 중심의 구성을 선호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브랜드와 사용자를 연결하는 스낵박스 전략을 통해 미디어 사업의 접점을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oh19982001@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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