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스·아크 콜라보, ‘글로우 박스’ 10분만에 완판

경제·산업 입력 2025-07-21 11:16:22 수정 2025-07-21 11:16:22 이채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K팝·K뷰티의 강력한 시너지 입증"

졸스가 미스틱 소속 보이그룹 ‘아크(ARrC)’와 콜라보로 선보인 기획 상품 ‘글로우 박스’ [사진=졸스]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바른손의 K뷰티 크로스보더 플랫폼 졸스는 미스틱 소속 보이그룹 ‘아크(ARrC)’와 콜라보로 선보인 기획 상품 ‘글로우 박스’ 1500세트가 오픈 10분만에 완판됐다고 21일 밝혔다.

글로우 박스는 졸스가 아크 미니 3집 앨범 ‘HOPE’ 발매 기념으로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 단독 기획상품이다. 박스는 졸스에서 선별한 K뷰티 화장품 4종과 아크 앨범 및 포토북, 굿즈로 구성되어 있다.

글로우 박스 종류는 아크 팀명을 활용해 이름을 지은 올웨이즈, 리멤버, 리얼, 커넥션 세트 총 4종으로, K뷰티 마니아와 K팝 팬덤을 동시에 사로잡을 수 있는 패키지로 준비했다. 팝업 당일 예고 없이 오픈된 ‘글로우 박스’는 공개되자마자 접속자들이 몰린 동시에 모두 완판되며 아크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다양한 국가의 팬들이 K뷰티와 K팝 콜라보에 높은 관심을 보였는데, 이를 통해 K뷰티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과 한정판 K팝 상품에 즉각 반응하는 구매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졸스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추가 물량을 확보해 2차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졸스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K컬처 시너지 강화에 나선다. 올해 하반기 내 K팝 아티스트와 K뷰티 브랜드의 콜라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보다 몰입감 있는 콘텐츠 마케팅과 K팝 팬층을 겨냥한 한정판 굿즈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미스틱스토리 관계자는 “아크의 미니 3집 ‘HOPE’ 발매를 기념해 다방면에서 색다른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는데, K뷰티를 이끄는 졸스와 협업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보내주신 성원 감사드리며, 아크의 미니 3집 ‘HOPE’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졸스 관계자는 “‘글로우 박스’ 완판은 K뷰티와 K팝이 만들어내는 강력한 시너지를 입증한 사례”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에게 K뷰티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K컬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