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크래비티 정모와 함께 한 유튜브 콘텐츠 2화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7-30 09:27:29
수정 2025-07-30 09:27:29
김민영 기자
0개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 매개로 크로스핏 체험
‘2025 설레임런’ 참가 티켓 증정 이벤트 전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롯데웰푸드는 아이돌 그룹 크래비티의 멤버 정모와 함께 하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 2화를 공개하고, ‘2025 설레임런’ 참가 티켓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은 프로그램 MC인 정모가 다양한 체육 동아리에 찾아가 함께 운동하며 아이스크림을 매개로 사람들과 소통하는 콘텐츠다. 지난달 공개한 1화에서는 축구 동아리를 방문해 구구콘을 매개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구구콘으로 가득 채운 냉동 쇼케이스를 선물한 바 있다.
오는 31일 롯데웰푸드 공식 유튜브 채널 '맛깔스튜디오'에서 공개될 2화에는 신제품인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크로스핏 체험기가 그려진다.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는 바닐라 풍미의 아이스크림 믹스와 미세 얼음이 섞인 제품으로, 정모와 회원들은 고강도 운동과 미션 수행으로 열을 끌어올린 후 설레임을 경험한다.
또, 롯데웰푸드는 댓글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25 설레임런’ 참가 티켓을 제공하며, 2025 설레임런은 8월 31일 상암동 평화광장에서 열리는 마라톤 행사다. 2025 설레임런은 ‘열 받는 러닝대회’가 콘셉트인 대회로, 코스 중간중간 몸과 마음을 열받게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극복하는 구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번 프로그램은 평소 정모가 본인의 성인 ‘구’와 연관 지어 구구콘에 꾸준한 애정을 보여줌에 따라 성사됐다. 정모는 지난해 ‘9월 9일 9시 9분에 9정모가 먹는 아이스크림’이라며 사진을 올린 이후 구구콘을 콘텐츠 소재로 활용하는 등 ‘구구콘 사랑’을 보여줬으며, 롯데웰푸드는 이에 화답해 선물을 보내는 등 인연을 이어왔다.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 1화는 현재 누적 조회수 32만 회를 돌파했다.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정모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아이스크림 세트를 선물했던 1화 댓글 이벤트에는 500명에 가까운 신청자가 몰렸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그동안 정모가 보여준 자사 제품에 대한 사랑 덕분에 이번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 콘텐츠도 함께 시너지를 내고 있다”며 “체육 동아리 현장에 찾아간 정모가 보여줄 다양한 에피소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립청소년합창단·중국남경전매대학합창단 '한중 문화교류 연주회' 개최
- 2남원일반산단, '기회발전특구' 지정…라이프케어 산업 기업유치 탄력
- 3남원시보건소, 소아 야간 진료 예산확보 위해 보건복지부 방문
- 4김한종 장성군수, 국회서 현안사업 국비 확보 총력…문금주·서삼석 의원 만나 협력 요청
- 5평택시, 2025 한국의 소비자대상' 탄소중립 스마트시티 부문 대상
- 6인천시의회 정해권 의장, 중복 맞아 삼계탕 나눔 행사 참여
- 7인천관광공사, 펜타포트 락페 열어
- 8유정복 인천시장, 강화 수산물 안전 점검
- 9의왕시, '안심 보육 환경 조성 사업 실시'
- 10과천시, "과학기술로 대비하는 기후적응 세미나 참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