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챗, 모아이봇 특별 론칭 이벤트 발표
경제·산업
입력 2025-09-11 15:43:05
수정 2025-09-11 15:43:05
김민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인공지능(AI) 기반 투자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모챗은 자사의 주력 서비스인 모아이봇의 특별 런칭 이벤트를 발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투빗거래소 연계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며, 빗썸과 투빗 간 트래블룰 체결을 축하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
모챗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월 구독료 100달러 상당의 모아이봇 프리미엄 서비스를 9월 30일까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존 유료 구독자 전용 기능을 신규 고객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어 투자자들의 서비스 검증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투빗거래소 첫 입금 고객에게는 입금액의 30%에 해당하는 보너스를 지급한다. 최대 3000 USDT까지 제공된다.
예를 들어 1만 USDT를 입금할 경우 3000 USDT가 추가로 지급된다. 참여 기간은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며, 빗썸에서 투빗거래소로 첫 입금을 진행한 뒤 개인 UID와 입금액 정보를 모아이봇 관리자 이메일로 전송하면 확인 후 보너스가 지급된다.
지급된 보너스는 USE BONUS 형태로 제공되며 출금은 불가능하지만 선물거래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고 모아이봇과 연동해 추가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다만 이벤트 기간 중 투빗거래소에서 출금 후 빗썸으로 재입금하거나 계정을 탈퇴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미 지급된 보너스 또한 회수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주식회사 모챗은 인공지능 기반 투자 솔루션 전문 핀테크 기업으로, 모아이봇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전문적인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이번 투빗거래소 연계 서비스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한 투자 환경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GC인삼공사 “홍삼, 콜레스테롤 개선 기전 최초 규명”
- 쿠팡, 정부와 ‘AI 유니콘’ 육성…“제2의 쿠팡 키운다”
- “이종 협업 활발”…플랫폼 제휴 전쟁 본격화
- 현대제철, 신사업 자금 마련 속도…“美 제철소 투자”
- 폐렴구균 백신 경쟁 본격화…화이자·MSD 맞대결
- CGV, 체질 개선 나섰지만... CJ 그룹 '밑 빠진 독' 되나
- 통신사, 해킹 공포…“사고 반복 땐 징벌적 과징금”
- 록히드마틴 손잡은 최윤범號 고려아연…“미국 공급망 다변화 이뤄낸 대표 사례”
- 보령, 페니실린 생산기지 증축…“필수의약품 공급 안정성 강화하겠다”
- 롬바드, 메가이더리움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천시의회, 제247회 임시회 폐회
- 2대구시의회, 제319회 임시회 폐회
- 3한국수력원자력, 중소기업에 기술이전
- 4수성구 고산2동, ‘다잇는가게’ 신규 협약 체결
- 5김천시-김천우체국, 관광진흥 업무협약 체결
- 6수성구 범어4동 마을건강복지계획단, ‘소·감·향’ 첫 회 진행
- 7수성구, 9월 정기분 재산세 937억 원 부과
- 8‘청년 커리어에 기술을 더하다’…영진전문대, '2025 미래모빌리티 JOB EXPO' 개최
- 9칠곡경북대학교병원, ‘광역 새싹지킴이병원’ 개소식 개최
- 10대구행복진흥원, 학교 밖 청소년 위한 제2차 대입설명회 및 입시컨설팅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