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제쌤 만나요"…단꿈e, 정승제 강사 만남 이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7-30 10:13:16
수정 2025-07-30 10:13:16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단꿈e는 오는 11월 1일 플랫폼 회원을 대상으로 ‘정승제 강사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단꿈e 정회원이 된 후 공부하고 별을 모은 수강생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추첨을 통해 정승제 강사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정승제 강사는 국내 대표 ‘1타 수학 강사’로 독특한 캐릭터와 유쾌한 입담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단꿈e에서 제공되는 초등수학 강의를 통해 초등학생들에게 수학의 재미와 자신감을 심어주고 있다.
단꿈e는 지난 2025년 1월 정식 론칭 후 상호작용 중심의 콘텐츠로 초등 교육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정승제 강사를 비롯해 역사 스토리텔러로 잘 알려진 설민석, 대치동 국어 전문 정수아 등 각 분야 1타 강사의 엄선된 강의가 제공된다. 또한 개인별 AI 학습 솔루션 제공으로 학부모들 사이에서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정승제 강사의 SNS에 한 학부모가 직접 메시지를 보낸 것이 계기가 되어 기획됐다. 단꿈e 관계자는 “정승제 강사께서 먼저 단꿈e측에 직접 제안해 주셨다”라며 “진심 어린 소통의 시간인 만큼, 수강생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만남의 참여 방법과 상세 일정은 8월 11일, 단꿈e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보령, 페니실린 생산기지 증축…“필수의약품 공급 안정성 강화하겠다”
- 2보성군, '클린600' 캠페인으로 아름다운 보성 만들기 앞장
- 3고려대 보건대학원 최고위과정, ‘헬스케어퓨처포럼 제4기’ 입학식 개최
- 4고창군, 청보리밭 축제 발전방안 간담회 개최
- 5美 뉴스위크 "세계 톱10 암병원…삼성서울 3위·서울아산 4위"
- 6고창군 등 5개 시·군, 서해안철도 국정과제 실현 '맞손'
- 7인천시의회 유경희, 부평 생활체육 확충 나서
- 8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강남 벤치마킹…시민 체감형 정책 모색
- 9연천군, 한탄강·임진강에 토종 대농갱이 18만 마리 방류
- 10남양주시, 북부·남부경찰서와 간담회… “체감 안전 높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