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다문화·이주배경 청소년 위한 '밋 유어 뷰티 창작 워크숍'
경제·산업
입력 2025-07-31 13:29:01
수정 2025-07-31 13:29:01
김민영 기자
0개
중국, 베트남, 필리핀 등 10개국 청소년 대상 7월 말부터 11월까지 운영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사회공헌 캠페인 ‘밋 유어 뷰티’가 올해는 다문화·이주배경 청소년을 위한 맞춤형 창의적 예술 교육 프로그램 ‘밋 유어 뷰티 창작 워크숍’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과 다음세대재단,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전개하는 밋 유어 뷰티 캠페인은 청소년 개개인이 각자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캠페인은 10대 청소년이 나만의 빛을 발견하고, 아름다움의 시선을 확장하는 미의식 교육 프로그램, 양육자, 교육자 및 일반 성인을 대상으로 포용적 태도와 건강한 미의식의 중요성을 알리는 인식개선 활동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올해 처음 선보이는 밋 유어 뷰티 창작 워크숍은 사단법인 유스보이스와 함께 기획해 다문화·이주배경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교육은 7월 말부터 11월까지 10개 기관에서 순차적으로 운영되며, 중국, 베트남, 필리핀 등 다양한 국적과 문화적 배경을 지닌 청소년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워크숍은 사진, 영상, 그림 등 다양한 미디어 및 예술 활동을 통해 청소년이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총 16회차로 구성된 수업은 발견, 표현, 공유의 3단계로 진행되며, 마지막 회차에는 참여자들이 직접 도슨트가 돼 작품을 소개하는 ‘나다운 아름다움 展’을 개최할 예정이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오팜, 에스오디랩과 차세대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MOU
- “동일토건·대원도 합류”…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 건설업계 확산
- CJ푸드빌, 인도네시아 ‘2025 바즈나스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 혼다, '2025 재팬 모빌리티 쇼'서 모빌리티 제품·기술 공개
- CJ프레시웨이, 제4회 ‘자연스럽게 먹자’ 식습관 공모전 성료
- 도플소프트 ‘스마트무브’, 한강버스 실시간 길찾기 등 업데이트
- 삼성SDS, ‘AI 풀스택’ 역량으로 기업 고객 혁신 이끈다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 95% "차량 만족해"
- LG전자, 식수 시설·세탁방 설치…나이지리아서 밀착형 사회공헌
- 증선위, SK에코플랜트 회계위반 '중과실' 판단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 우수사례 공유의 장 열린다”
- 2남원시의회 자치행정위 "지역민 삶에 실질적 도움 되는 정책 필요"
- 3양충모 전 새만금개발청장, 자전적 저서 '남원가는길 양충모' 출간
- 4비오팜, 에스오디랩과 차세대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MOU
- 5“동일토건·대원도 합류”…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 건설업계 확산
- 6대구대, AI·SW 분야 과감한 교육 투자로 미래형 인재 양성 박차
- 7영남대, AI 튜터 도입으로 ‘초개인화 학습 혁신’ 앞당긴다
- 8영남이공대, 2025학년도 ‘지역사회봉사센터 봉사단’ 발대식 개최
- 9대구한의대, 진로개발센터 2025학년도 학과별 현장연계 교육과정 기린도전학기 발대식
- 10차규근 의원, 총수일가 문어발식 보수수령 제한하는 법인세법 발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