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케어 브랜드 피우마, 콜라겐 함유 신제품 출시…하이 스트리트 이탈리아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5-08-01 13:41:32
수정 2025-08-01 13:41:32
이채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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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특허 기술 ‘액티브 칫솔모'…구강 조직 내 유익한 성분 방출

‘하이 스트리트 이탈리아’는 2019년 12월 개관한 이탈리아 기업 제품 전문 홍보관이다. B2C 및 B2B 전시·판매는 물론, 판촉 활동, 이벤트, 워크숍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현재 하이 스트리트 이탈리아에는 베네통, 마비스, 카피타노 등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입점해 감각적인 공간 구성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피우마 또한 프리미엄 구강케어 브랜드로서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은 콜라겐을 함유해 잇몸 조직에 영양을 공급하고 구강 건강을 돕는 기능성 제품으로, 기존의 기술력에 건강 기능을 더해 프리미엄 라인을 한층 강화했다. 피우마는 기존에도 세계적인 소재 기업 듀폰사의 마이크로 칫솔모를 전 제품에 적용해 형태 유지력과 탄력성을 인정받았으며, 자체 특허 기술인 ‘액티브 칫솔모’를 통해 구강 조직에 유익한 성분을 방출해 스케일링한 듯한 상쾌한 양치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칫솔 교체 시기를 직관적으로 알려주는 ‘캘린더 특허 받침대’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해 사용자 중심 설계를 실현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과 감각적 디자인은 다수의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입증된 바 있다.
피우마의 한국 공식 총판사 이스트헬스케어 관계자 “이번 ‘하이 스트리트 이탈리아’ 입점을 계기로 브랜드와 제품의 우수성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내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dlcodn1226@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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