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케어 브랜드 피우마, 콜라겐 함유 신제품 출시…하이 스트리트 이탈리아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5-08-01 13:41:32
수정 2025-08-01 13:41:32
이채우 기자
0개
자체 특허 기술 ‘액티브 칫솔모'…구강 조직 내 유익한 성분 방출

‘하이 스트리트 이탈리아’는 2019년 12월 개관한 이탈리아 기업 제품 전문 홍보관이다. B2C 및 B2B 전시·판매는 물론, 판촉 활동, 이벤트, 워크숍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현재 하이 스트리트 이탈리아에는 베네통, 마비스, 카피타노 등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입점해 감각적인 공간 구성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피우마 또한 프리미엄 구강케어 브랜드로서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은 콜라겐을 함유해 잇몸 조직에 영양을 공급하고 구강 건강을 돕는 기능성 제품으로, 기존의 기술력에 건강 기능을 더해 프리미엄 라인을 한층 강화했다. 피우마는 기존에도 세계적인 소재 기업 듀폰사의 마이크로 칫솔모를 전 제품에 적용해 형태 유지력과 탄력성을 인정받았으며, 자체 특허 기술인 ‘액티브 칫솔모’를 통해 구강 조직에 유익한 성분을 방출해 스케일링한 듯한 상쾌한 양치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칫솔 교체 시기를 직관적으로 알려주는 ‘캘린더 특허 받침대’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해 사용자 중심 설계를 실현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과 감각적 디자인은 다수의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입증된 바 있다.
피우마의 한국 공식 총판사 이스트헬스케어 관계자 “이번 ‘하이 스트리트 이탈리아’ 입점을 계기로 브랜드와 제품의 우수성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내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MBK, 10년간 먹튀…홈플러스 위기는 예고된 참사"
- ‘하반기 대어’ 대한조선 데뷔…공모가 대비 84.8% 상승
- 트럼프 움직인 K조선, 2분기 성적도 웃음꽃
- 웹툰·웹소설 눈독 들이는 게임 업계…IP 경쟁 돌입
- “車 관세 15% 유지”…FTA 효과 사라진 자동차 업계 ‘경고등’
- “그 초콜릿바, 얼마나 건강한가요?”…간식 산업이 바뀌고 있다
- '기름 팔던 땅’이 달라졌다…주유소의 변신
- LIG, 광복 80주년 기념 '서울 썸머비치' 참여
- [위클리 비즈] 쿠팡플레이 주최 토트넘 내한전...손흥민 마지막 경기?
- SK하이닉스, 메모리서 삼성 '추월'…노사 갈등은 '고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MBK, 10년간 먹튀…홈플러스 위기는 예고된 참사"
- 2‘하반기 대어’ 대한조선 데뷔…공모가 대비 84.8% 상승
- 3금융위, 중대재해기업 대출제한 검토…은행권 '난감'·건설업계 '긴장'
- 4트럼프 움직인 K조선, 2분기 성적도 웃음꽃
- 5여름철 수족구병 확산…영유아 감염자 비율 급증
- 6업비트·빗썸 코인 대여 제동…당국 TF 꾸려 규제 착수
- 7웹툰·웹소설 눈독 들이는 게임 업계…IP 경쟁 돌입
- 8"사고 싶어도 못 사요"…플랫폼 한계에 'K쇼핑' 문턱 못넘는 외국인들
- 9“車 관세 15% 유지”…FTA 효과 사라진 자동차 업계 ‘경고등’
- 10'기름 팔던 땅’이 달라졌다…주유소의 변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