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플랜튜드 고덕점서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

경제·산업 입력 2025-08-01 16:06:31 수정 2025-08-01 16:06:31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풀무원푸드앤컬처]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자사가 운영하는 비거니즘 레스토랑 ‘플랜튜드’ 고덕점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플랜튜드’ 고덕점은 강동구 상업·업무 복합단지인 ‘고덕비즈밸리’ 중심부에 위치한 아이파크 더리버몰에 자리 잡고 있으며, 친환경 인테리어와 오픈 키친형으로 꾸며진 공간이다.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은 외식 부담을 덜고, 건강한 한 끼를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풀무원푸드앤컬처는 플랜튜드 고덕점의 인기 메뉴인 ‘라구 리가토니 파스타’를 8월 한 달간 1만 원에 제공한다.

또한, 매장 방문 후 인증샷을 찍고 ‘#플랜튜드만원의행복’ 해시태그와 함께 플랜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동훈 풀무원푸드앤컬처 대표는 “플랜튜드 고덕점 오픈 후 첫 여름방학을 맞아 고객들이 식물성 식사의 즐거움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식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