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육군본부와 업무협약 체결…5년째 이어져

경제·산업 입력 2025-08-04 10:48:52 수정 2025-08-04 10:48:52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올해로 5년째 육군 장병 복지지원 확대 나서
육군 가족 출산 장려 목적 영유아식 지원도

여명랑(오른쪽)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 김진익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웰푸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롯데웰푸드는 육군본부와 육군 복지 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2021년부터 올해로부터 5년째 육군본부와 동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1일 충남 계룡대 육군본부에서 열린 협약식은 여명랑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 김진익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 및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육군 가족 출산 장려를 위한 영유아식 및 육군 장병 대상 건강한 먹거리 지원, 육군 장병의 사기 증진을 위한 발전적인 협력 방안 수립 및 추진 등 상호 협력 체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는 육군 장병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청년DREAM 국군드림’ 사업의 후원도 이어오고 있다.

2020년 9월 시작된 ‘청년DREAM 국군드림’은 장병들의 자기계발과 전투력 향상을 돕기 위한 육군본부의 역점 사업이다. 지난 6달 경기 광명시 테이크호텔에서 개최된 ‘2025년 상반기 청년DREAM 국군드림 시상식’에는 손범 롯데웰푸드 크리에이티브 Lab장이 직접 시상자로 참석해 수상자들을 격려하고 ‘이지프로틴상’을 시상하며 기부금을 전달했다.

또한, 지난 5월 진행된 ‘제10회 헬스뿜뿜 경연대회’ 본선에 이지프로틴, 단백질 플러스 등 파스퇴르 브랜드 제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이 밖에도 폭넓은 육군 장병 지원 사업을 진행해 나가고 있다.

지난 ‘제1회 군인의 날’에는 GP, GOP 등 접적지역과 격오지 등 위험하고 열악한 환경에서 근무하는 장병 및 해외 파병지에서 근무 중인 장병들의 가정에 1억 1000만 원 상당의 위문품을 육군본부 측에 전달했다. 또한, 국내에서 34년 만에 다섯 쌍둥이를 출산한 군인 가족을 포함해 육군 간부 출산 가정에 현재까지 파스퇴르 영유아식 2만여 캔을 지원해 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국민의 안전을 위해 임무를 수행하는 육군 장병들과 그 가족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장병들이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