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행복진흥원, ‘와글와글 아이세상’ 정식 개관. . .본격 운영 들어가
전국
입력 2025-08-06 17:59:20
수정 2025-08-06 17:59:20
김정희 기자
0개
“와글와글 아이세상” 개관...동구 숙천동 복합문화공간 문 열어
놀이부터 문화·체험까지, 온가족이 함께하는 창의복합공간

이 공간은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창의적 문화놀이공간으로 맞춤형 놀이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영유아를 위한 전용 놀이공간 ▲실감형 VR 체험실 ▲온 가족이 이용 가능한 도서관 ▲유아·아동 대상 체험실 등 다채로운 공간 구성이 눈에 띈다.
특히, 2층에 위치한 ‘튼튼체육관’에서는 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한 실내 체육 프로그램이 정기 운영되며 향후 체육 행사와 놀이활동을 위한 대관 서비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별도 마련된 소극장에서는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및 문화 행사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간 이용은 와글와글아이세상 누리집을 통한 온라인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프로그램별·회차별 신청을 할 수 있다. 평일 오전에는 유치원·어린이집 등 단체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 요금은 무료이다.
단, 일부 체험 활동은 재료비가 별도 발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와글와글 아이세상으로 문의하면 된다.
배기철 대구행복진흥원 이사장은 “‘와글와글 아이세상’은 어린이가 상상하고, 표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아이와 가족이 함께 성장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의미 있는 첫걸음이며, 앞으로도 다각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