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대만 타이베이서 팝업스토어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08-11 13:39:26
수정 2025-08-11 13:39:26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빙그레가 대만 타이베이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빙그레는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신이구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대만 현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빙그레의 주요 제품들을 알리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
방문객들에게는 메로나, 바나나맛우유 등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바나나맛우유를 활용한 슬러시 제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특히 대만에서 인기가 많은 한국 출신 치어리더 변하율도 함께하며 대만 현지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근 빙그레는 코스트코, 세븐일레븐, PX마트 등 대만 내 다양한 유통 채널에 입점하며 바나나맛우유, 메로나 등 빙그레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대만 현지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에 빙그레가 대만에서 지속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와이브레인, 편두통 전자약 ‘두팡’ 할인 프로모션 진행
- 2롯데손보, '요즘웨딩'과 제휴…신혼부부 재무설계 지원
- 3신용보증기금, 내달 2일까지 ‘제14기 혁신아이콘’ 공개 모집
- 4이대목동병원, AI 부정맥 진단 솔루션 ‘맥케이’ 도입…부정맥 ‘사각지대’ 없앤다
- 5보람상조,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2 PPL로 화제
- 6NHN페이코, 캠퍼스 결제 300만 건 분석…'Z세대 소비 패턴' 공개
- 7하나카드, 생활밀착형 소비쿠폰 사용가능 '매장 찾기 서비스' 출시
- 8DL건설 "안전확인 전까지 작업 중지"…전 임원 사표 제출
- 9대원, 고척스카이돔서 야구축제 ‘파트너데이’ 성료
- 10곡성군, 휴가철 물놀이 현장 안전시설 점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