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아파트 ‘구미 호반베르디움 엘리트시티’ 눈길
경제·산업
입력 2025-08-13 10:13:52
수정 2025-08-13 10:13:52
이지영 기자
0개

경북 구미에서는 분양전환 아파트 ‘구미 호반베르디움 엘리트시티’가 계약자를 모집하고 있다.
단지는 국내 조경 실적 1위의 조경팀과 협업해 힐링 산책로, 꽃 정원 등을 마련했다. 단지에는 테마가 있는 다양한 놀이공간이 마련되며 모험 놀이터, 동화 속 장면이 떠오르는 감성자극 놀이터, 대나무 숲 놀이터, 단지 내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수(水) 공간 등이 조성됐다.
또한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센터, 키즈 클럽, 작은 도서관, 실내 골프장, GX룸 등이 마련돼 있다. 피트니스센터에는 헬스 케어실과 혈압측정기, 안마 의자 등이 배치될 예정이고, 키즈클럽에는 카페테리아, 볼풀장 등이 운영되고 있어 아이와 부모가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단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판상형과 타워형을 조화롭게 배치해 수요층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다. 또한 전 가구 4Bay와 주부의 가사 동선을 고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다.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단지 인근에는 우항공원, 해마루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단지 내 어린이집이과 인근 초등학교, 중학교(2026년 3월 개교예정)가 있다. 각종 학원가도 근거리에 있어 이용이 수월하다. 구미 일대의 산업단지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직주근접 단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2~25층, 18개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시공은 호반산업이 맡았다.
분양 등 관련 문의는 구미 호반베르디움 엘리트시티 단지 내에서 가능하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시민 갈증 해소에 동참"…이숙자 의원, '시원한 하루' 행사 동행
- 2남원보호관찰소, 보호관찰위원 대상 전문화 교육 진행
- 3공원공단, 2025년 외국공원청 직원 초청연수 프로그램(KNPFP) 운영
- 4강원랜드, 국내 최초 ‘체류형 도박문제 치유시설’ 만든다
- 5포도뮤지엄, 김수자 작가 '호흡–선혜원' 개막
- 6“대학가 낡은 식당 탈바꿈”…대상, ‘청춘의 밥’ 50호점
- 7카카오, 사법 리스크 장기화…신사업 제동 걸리나
- 8HMM, 공적 자금 회수에도…민영화 ‘안갯속’
- 9LG, 클린테크 사업 속도…英 옥토퍼스 에너지 ‘맞손’
- 10증시 쉬자 金으로 향한 투심…금 ETF ‘후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