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무알코올 맥주 ‘카스 올 제로’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8-14 15:37:07
수정 2025-08-14 15:37:07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무알코올 음료 ‘카스 올 제로(Cass ALL Zero)’를 출시한다. 카스 올 제로는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이다.
카스 올 제로는 국내에서 최초로 알코올·당류·칼로리·글루텐 제로의 ‘4무(無)’를 강조한 무알코올 맥주다. 대한민국 1등 맥주 카스만의 제조 노하우를 통해 라거 맥주 특유의 청량감과 시원하게 톡 쏘는 탄산감을 구현했다. 알코올 0.00%, 당류 0g, 칼로리 0kcal, 글루텐 0g으로 주중 점심 회식이나 운동 전후, 건강 관리가 필요한 상황 등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330mL 캔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오는 18일부터 11번가와 G마켓에서 판매한다. 이후 쿠팡, B마트, 컬리 등 판매 채널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알코올이 전혀 없는 무알코올 음료이지만 ‘성인용 음료’로 분류되어 구매 시 성인 인증을 거쳐야 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알코올·당·칼로리·글루텐을 모두 뺀 동시에 카스 특유의 청량감은 살린 카스 올 제로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아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선택지”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과 트렌드에 발맞춘 혁신 노력을 바탕으로 강력한 카스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앞세워 시장을 계속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현대홈쇼핑, 스타트업과 손잡고 차량 비교견적 서비스 출시
- 에어서울, 오사카·요나고 교통·관광 패스 프로모션 실시
- CJ제일제당,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 론칭
- 대우건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예비 입주자 만족 속 사전점검 마무리
- HL디앤아이한라, 수원당수지구 ‘서수원 에피트 센트럴마크’ 11월 분양
- 현대위아, 해상용 근접방어 무기 'CIWS-II' 함포체계 첫 출고
- 두산에너빌리티, 자율준수무역거래 ‘AAA’ 4연속 획득
- hy, '원료 B2B' 누적 판매량 50t 돌파
- 삼성 하만 레디 디스플레이, 車디스플레이 최초 HDR10+ 인증 획득
- LH, 공공부문 BIM 확산 나선다…수자원공사와 협약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브젠, 3분기 누적 매출 178억…전년비 67%↑
- 2게이밍기어 전문 기업 '앱코', 3Q 영업익 전년比 43% 증가
- 3현대홈쇼핑, 스타트업과 손잡고 차량 비교견적 서비스 출시
- 4에어서울, 오사카·요나고 교통·관광 패스 프로모션 실시
- 5CJ제일제당,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 론칭
- 6대우건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예비 입주자 만족 속 사전점검 마무리
- 7HL디앤아이한라, 수원당수지구 ‘서수원 에피트 센트럴마크’ 11월 분양
- 8현대위아, 해상용 근접방어 무기 'CIWS-II' 함포체계 첫 출고
- 9대신증권 "연금·IRP 순입금하고 지원금 받아가세요"
- 10두산에너빌리티, 자율준수무역거래 ‘AAA’ 4연속 획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