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가을맞이 ‘강세일’ 시작
경제·산업
입력 2025-08-18 10:55:56
수정 2025-08-18 10:55:56
오동건 기자
0개

강세일은 바캉스, 명절, 연말 등 사용자들의 쇼핑 수요가 높은 시기에 맞춰 진행하는 네플스 대표 프로모션이다. 특히 지난 3월 네플스 앱 출시 후 처음 열린 6월 강세일에서는 AI 상품 추천 확대와 쇼핑 편의성 강화, N배송 확대 등에 힘입어 네플스 앱 출시 전인 지난 2월 강세일 대비 매출이 118% 증가했다.
강세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과 단독 구성이 눈에 띈다. 식품 카테고리에선 ‘화려한우’의 투뿔 숙성한우 구이용 소고기 골라담기 선물세트를 네이버 단독으로 7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인기 밀폐용기 브랜드 ‘땡스소윤’에서는 네이버 단독으로 냉동용기 28개 세트를 특가로 준비했다.
가을 준비를 할 수 있는 의류 상품도 풍성하다. 여성복 브랜드 ‘쉬즈미스’의 가을 베스트 데일리룩 인기 상품를 비롯해 ‘듀엘’의 트위드 배색 셋업 자켓을 최대 70% 할인하고, ‘디스커버리’에선 키즈 포켓 경량 바람막이 자켓을 최대 62% 할인한다. LG전자, 삼성 등 주요 디지털 가전 제품은 물론 ‘아로셀’ 콜라겐 마스크, 설화수, 헤라 등 인기 뷰티 브랜드사도 참여한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