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신규 TV광고 '우리는 약속한 사이' 런칭
금융·증권
입력 2025-09-02 09:05:52
수정 2025-09-02 09:05:52
강지영 기자
0개
'일상을 지켜주는 든든한 파트너'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DB손해보험이 기업PR TV광고 ‘우리는 약속한 사이’를 2일 런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약속한 사이’라는 고객과의 관계를 기반으로 일상속에서 고객의 안전·건강·사랑을 지켜주는 DB손해보험만의 일관된 브랜드 가치를 담아내고 있다.
이번 TV광고에서는 DB손해보험 주력상품을 노출하며 고객과 함께 일상 속 약속을 지켜가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운전자와 동승자의 안전을 지켜주는 <참좋은 운전자보험>, 반려견의 건강을 책임지는 <펫블리 반려견보험>,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는 <나에게 맞춘 간편건강보험> 등 안전과 건강, 사랑을 지키기 위한 순간을 포착한다.
새롭게 공개된 TV광고에는 8년째 DB손해보험의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임윤아가 전면에 나선다. 테마별 고객의 일상을 찾아가 약속한 사이를 인증하는 역할을 맡은 임윤아는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다져진 연기력을 바탕으로 촬영을 능숙하게 소화해냈다.
이번 캠페인은 TV광고 외에도 DB손해보험의 브랜드 가치가 담긴 매니페스토 디지털 영상도 공개한다. 디지털 영상에서는 나들이 가는 가족의 안전, 아빠의 다이어트, 반려견과의 소소한 일상 등 관계에서 비롯되는 약속의 가치를 서정적으로 풀어내며, DB손해보험이 단순한 보험회사가 아닌 일상을 지켜주는 든든한 파트너임을 전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보험은 단순한 금융상품이 아니라 고객과 맺는 신뢰의 약속”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 안전·건강·사랑을 지켜주는 다양한 상품을 통해 믿음직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광고 영상은 지상파·케이블 TV매체와 유튜브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신규 광고 론칭에 발맞춰 DB손해보험 프로미 브랜드 사이트와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서도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고객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유니온바이오메트릭스, 반려동물 팝업 행사서 비문 인식 서비스 선봬
- 바이브컴퍼니, META 세미나서 인플루언서 발굴 AI 'WHOTAG' 소개
- 이노진, '볼빅데이'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 루센트블록, 서울시와 공공자산 토큰화 협력…시민 참여형 투자 모델 강화
- 영우디에스피-삼성디스플레이, 96억 디스플레이 장비 공급 계약
- "외국인 순매수 비중 높았던 종목군, 9월·10월에 약세 패턴"
- "올해 피해액 1조 전망"...진화하는 보이스피싱, 은행권·정부 전면 대응
- 에이엘티, 자체 로봇 기술 HRI 개발…"사업 시너지 기대"
- 늘어나는 하락 베팅…조선·로봇株 '과열 주의보'
- 불안한 가계대출…당국, 추가 규제 카드 만지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함께하는 사랑밭, ‘2025 문제없는 영화제’ 첫 개최
- 2한국컴패션, 우간다 어린이 위해 ‘테이블 포 올’ 캠페인 진행
- 3임영주 지니푸드 시스템 대표, 영종노인주야간보호센터에 크룽지 지원
- 4하얀뿔미디어, CICE 2025서 ‘한국 PR 진출 패키지’ 공개
- 5대상그룹, ‘청춘의 밥’ 50호점 달성…7개 식당 선정
- 6망미중앙시장, 9월의 ‘파랑새 마켓' 운영…동행축제와 연계
- 7정철원 담양군수, 전국 단체장 간담회서 인구유입 방안 논의
- 8심사평가원, ‘제31회 통계의 날 기념 통계업무진흥 유공 포상’ 대통령상 수상
- 9오성재(서울경제TV 영상팀 차장)씨 모친상
- 10세계 양궁 대표단, '광주로 집결'…문화·스포츠 외교무대 마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