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신규 TV광고 '우리는 약속한 사이' 런칭
금융·증권
입력 2025-09-02 09:05:52
수정 2025-09-02 09:05:52
강지영 기자
0개
'일상을 지켜주는 든든한 파트너'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DB손해보험이 기업PR TV광고 ‘우리는 약속한 사이’를 2일 런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약속한 사이’라는 고객과의 관계를 기반으로 일상속에서 고객의 안전·건강·사랑을 지켜주는 DB손해보험만의 일관된 브랜드 가치를 담아내고 있다.
이번 TV광고에서는 DB손해보험 주력상품을 노출하며 고객과 함께 일상 속 약속을 지켜가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운전자와 동승자의 안전을 지켜주는 <참좋은 운전자보험>, 반려견의 건강을 책임지는 <펫블리 반려견보험>,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는 <나에게 맞춘 간편건강보험> 등 안전과 건강, 사랑을 지키기 위한 순간을 포착한다.
새롭게 공개된 TV광고에는 8년째 DB손해보험의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임윤아가 전면에 나선다. 테마별 고객의 일상을 찾아가 약속한 사이를 인증하는 역할을 맡은 임윤아는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다져진 연기력을 바탕으로 촬영을 능숙하게 소화해냈다.
이번 캠페인은 TV광고 외에도 DB손해보험의 브랜드 가치가 담긴 매니페스토 디지털 영상도 공개한다. 디지털 영상에서는 나들이 가는 가족의 안전, 아빠의 다이어트, 반려견과의 소소한 일상 등 관계에서 비롯되는 약속의 가치를 서정적으로 풀어내며, DB손해보험이 단순한 보험회사가 아닌 일상을 지켜주는 든든한 파트너임을 전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보험은 단순한 금융상품이 아니라 고객과 맺는 신뢰의 약속”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 안전·건강·사랑을 지켜주는 다양한 상품을 통해 믿음직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광고 영상은 지상파·케이블 TV매체와 유튜브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신규 광고 론칭에 발맞춰 DB손해보험 프로미 브랜드 사이트와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서도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고객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메리츠증권, 글로벌 핀테크 ‘위불’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한국콜마, 3분기 실적 기대치 하회…목표가↓-SK
- 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신한금융그룹, 생산적·포용금융 5년간 110조원 투입한다
- 카카오뱅크, MSCI ESG 평가서 최고 등급 AAA 획득
- 콘텐츠 업체가 농수축산업을? 한계기업의 무더기 신사업 예고
- 첨단재생의료 내년부터 비급여 허용…"실손 재정 부담 우려"
- FIU, 두나무에 최대 과태료…봐주기 논란도
- 금융권, 수백조 투입해 '생산적 금융'…리스크 관리는?
- 케이뱅크, 시스템 업데이트로 9일 새벽 서비스 일시 중단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마켓 ‘THE-안양 BigBig SALE’ 개최…안양 우수기업 온라인 판로 확대
- 2부산세관 "불법 물품 밀반입 완전 차단"…차량형 검색기 3대 교체
- 3쿠팡, 겨울 시즌 맞아 알럭스 ‘윈터 뷰티’ 개최
- 4BMW 삼천리 모터스, 천안 서비스센터 새 단장 오픈
- 5CU, 1인용 소용량 회 4종 출시
- 6LIG넥스원, 태국 방산전시회 'D&S 2025' 참가
- 7파라타항공, 2번째 A320도입…"기단 4대로 확대"
- 8메리츠증권, 글로벌 핀테크 ‘위불’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9GS25, 수능 앞두고 수험 상품 ‘불티’…필기구 매출 38.2% 증가
- 10삼성重, 아모지 '암모니아 파워팩' 국내 독점 생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