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인터내셔날, 추석 맞아 와인 100여종 선물세트 엄선

경제·산업 입력 2025-09-25 08:41:31 수정 2025-09-25 08:41:31 이혜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금양인터내셔날]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와인 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이 올 추석,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와인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였다. 

합리적인 가격대부터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채롭게 구성하여, 받는 이의 취향과 선호도에 맞는 맞춤형 선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10년 연속 소비자 인지도 1위를 기록하며 굳건한 입지를 다진 ‘1865’는 1865 헤리티지 블렌드와 골프백을 함께 구성한 세트로 와인과 골프를 즐기는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시라, 말벡, 카베르네 소비뇽 등의 블렌딩 되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1865 헤리티지 블렌드는 금양인터내셔날의 대표 스테디 셀러이다.

전 세계 11억 병 이상 판매된 독일 베스트 셀링 브랜드 '블루넌'이 선보이는 고품질 스위트 레드 와인 ‘블루넌 핑크 아이스 세트’도 눈길을 끈다. 세련된 부케와 잘 익은 포도의 풍미, 은은한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와인이다.

한 번 마시면 빠져 나오기 어려운 품절대란의 와인 ‘신퀀타’는 더욱 깊고 완벽해진 ‘신퀀타 블랙’과 함께 세트로 구성되었다. 이탈리아 미식의 도시 뿔리아에서 탄생한 이 와인들은 미식가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스페인 와인의 트렌드를 이끄는 생산자 ‘카사 로호’의 시그니처 와인 ‘마초맨 & 마초걸’ 세트도 주목할 만하다. 마초맨 탄생 10주년 기념 한정판 와인인 ‘마초맨 그란비노’는 오직 금양인터내셔날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으며, 마초걸 ‘카사로호 틴타피나’의 조합으로 완성된 완벽한 커플 와인 세트이다.

금양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이번 추석은 소중한 분들에게 와인으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특히 엄선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다양한 와인 선물세트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며, “이번 추석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와인 시장에 활력을 넣을 것”이라고 전했다.

‘1865 헤리티지’와 ‘블루넌 핑크 아이스’ 선물세트는 전국 할인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신퀀타’와 ‘카사 로호’ 세트는 전국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연 기자

hy2e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