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멘토코리아 ‘헤브블루’, 북미 진출 6개월 만에 성과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5-09-27 09:00:10
수정 2025-09-27 09:00:10
김민영 기자
0개
아마존 신규 셀러 1위 브랜드 선정
아마존, ‘뷰티 인 서울 2025’ 초청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코스멘토코리아 뷰티 브랜드 ‘헤브블루’가 북미 시장 진출 6개월 만에 성과를 올리며 아마존 신규 셀러 중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헤브블루는 ‘민감성 브랜드를 위한 성분의 대가’를 내세워 성분 투명성을 강조해왔다. 원료와 비율을 공개하는 정책과 기능성 성분 중심의 제품 개발은 북미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아마존 입점 3개월 만에 억 단위 매출을 기록했고, 7월 프라임데이 기간에는 일주일 만에 2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러한 성과는 아마존 1년 미만 셀러 최초 매출 1위라는 결과로 이어졌다.
아마존은 이 브랜드를 성공 사례로 평가하며 글로벌 무대에 초청했다. ‘아마존 뷰티 인 서울 2025’에서 박다원 대표는 ‘아마존 첫 해, 이렇게 성공했다’를 주제로 경험을 나누며 K뷰티의 성과를 소개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 GS리테일,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위한 '제11회 유어스데이'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2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3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4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5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6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7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8신한금융그룹, 생산적·포용금융 5년간 110조원 투입한다
- 9카카오뱅크, MSCI ESG 평가서 최고 등급 AAA 획득
- 10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