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CU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 바로’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9-26 09:48:18
수정 2025-09-26 09:48:18
김민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동아제약은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 바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셀프 건강관리에 익숙한 MZ세대의 소비확산으로, 즉시성·즉효성·휴대 편의성을 갖춘 소포장 건강기능식품 수요가 커지고 있다. 이에 동아제약은 CU와 협업해 이러한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건강관리 솔루션 ‘셀파렉스 바로’를 출시했다.
‘셀파렉스 바로’는 항산화(비타민C1000), 근육건강 및 에너지 이용(마그네슘) 등 특정 기능별 건강 관리를 위한 제품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은 5~10일치 소포장 단위로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다. 특히, 각 제품별 기능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편의점에서 쉽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최근 직장인과 학생들 사이에서 건강기능식품을 간편하게 구매해 바로 섭취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상 가까이에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 GS리테일,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위한 '제11회 유어스데이' 개최
- 이마트24, '저칼로리 맥주'·'요아정 하이볼'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2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3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4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5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6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7신한금융그룹, 생산적·포용금융 5년간 110조원 투입한다
- 8카카오뱅크, MSCI ESG 평가서 최고 등급 AAA 획득
- 9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10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