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포도 스킨케어 해올, 오토살롱테크코리아서 호응
경제·산업
입력 2025-09-26 10:19:45
수정 2025-09-26 10:19:45
오동건 기자
0개

해올은 ‘청량한 바다 에너지’를 담은 해양 바이오 기반 스킨케어 브랜드로, 강한 햇볕과 열기에 노출되는 레이서와 관람객에게 특화된 제품을 소개했다. 대표 제품인 ‘씨그레이프 워터글로우 선스크린(SPF50+ PA++++)’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쿨링 효과로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해올의 씨그레이프 라인은 바다포도를 원료로 풍부한 미네랄과 천연 다당류로 피부 보습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행사 현장에서는 특히 레이싱 모델 노시은, 임수아가 해올 제품을 직접 들고 촬영한 화보컷이 공개되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두 모델의 참여는 부스를 찾은 관람객의 발걸음을 사로잡았고, 브랜드 노출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한 해올은 글로벌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레드불과의 협업 이벤트를 통해 현장 구매 고객에게 레드불을 증정했으며, 1+1 프로모션과 부스 인증 SNS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 참여를 적극 유도했다. 이를 통해 단순 전시를 넘어 실제 구매와 브랜드 체험으로 이어지는 성과를 거뒀다.
해올 관계자는 “이번 오토살롱테크코리아는 해올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현장에서 고객들과 만나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셀레스트라 전환사채 투자자, 백서현 대표 고발…자본시장법 위반 혐의
- 아이넥스, 국내 최초 내시경 AI 수가 절차 진입…ENAD CADx 혁신의료기기 통합심사 통과
- 핏타민, 이지팩 라인업 7종 확대 및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시장 공략 강화
- 네이버, 한글 캠페인 ‘한글한글 새삼스레’ 진행
- 결혼정보회사 듀오 "2030 세대 중심으로 가입자 유입 활발"
- AI 면접 코칭 플랫폼 인앤써, 남양주시청에 공식 제공
- 업라이트컨설팅·브링크 코리아, 글로벌 투자·보육 위한 MOU 체결
- 팀플백 AI 서술형 평가, 강원아이로 핵심 기능으로 도입
- 테크노짐, 추석 맞이 프리미엄 홈 피트니스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윤상현 콜마홀딩스 부회장, 콜마BNH 사내이사 선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장선 평택시장 , 임기 끝 '마침표 찍는다'
- 2도성훈 인천교육감 “석남초 개축, 성장 위한 새로운 출발점”
- 3셀레스트라 전환사채 투자자, 백서현 대표 고발…자본시장법 위반 혐의
- 4신한금융지주 회추위, 대표이사 회장 경영승계절차 개시
- 5아이넥스, 국내 최초 내시경 AI 수가 절차 진입…ENAD CADx 혁신의료기기 통합심사 통과
- 6핏타민, 이지팩 라인업 7종 확대 및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시장 공략 강화
- 7네이버, 한글 캠페인 ‘한글한글 새삼스레’ 진행
- 8결혼정보회사 듀오 "2030 세대 중심으로 가입자 유입 활발"
- 9AI 면접 코칭 플랫폼 인앤써, 남양주시청에 공식 제공
- 10업라이트컨설팅·브링크 코리아, 글로벌 투자·보육 위한 MOU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