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포도 스킨케어 해올, 오토살롱테크코리아서 호응
경제·산업
입력 2025-09-26 10:19:45
수정 2025-09-26 10:19:45
오동건 기자
0개
해올은 ‘청량한 바다 에너지’를 담은 해양 바이오 기반 스킨케어 브랜드로, 강한 햇볕과 열기에 노출되는 레이서와 관람객에게 특화된 제품을 소개했다. 대표 제품인 ‘씨그레이프 워터글로우 선스크린(SPF50+ PA++++)’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쿨링 효과로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해올의 씨그레이프 라인은 바다포도를 원료로 풍부한 미네랄과 천연 다당류로 피부 보습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행사 현장에서는 특히 레이싱 모델 노시은, 임수아가 해올 제품을 직접 들고 촬영한 화보컷이 공개되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두 모델의 참여는 부스를 찾은 관람객의 발걸음을 사로잡았고, 브랜드 노출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한 해올은 글로벌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레드불과의 협업 이벤트를 통해 현장 구매 고객에게 레드불을 증정했으며, 1+1 프로모션과 부스 인증 SNS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 참여를 적극 유도했다. 이를 통해 단순 전시를 넘어 실제 구매와 브랜드 체험으로 이어지는 성과를 거뒀다.
해올 관계자는 “이번 오토살롱테크코리아는 해올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현장에서 고객들과 만나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 GS리테일,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위한 '제11회 유어스데이'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2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3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4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5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6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7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8신한금융그룹, 생산적·포용금융 5년간 110조원 투입한다
- 9카카오뱅크, MSCI ESG 평가서 최고 등급 AAA 획득
- 10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