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 가을맞이 대규모 회원가입 이벤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5-09-26 11:17:22
수정 2025-09-26 11:17:22
정창신 기자
0개
응모자 전원 스타벅스 커피쿠폰 증정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삼성물산의 주거 플랫폼 홈닉(Homeniq)은 가을을 맞아 신규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대규모 가입·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낟고 26일 밝혔다. 고객들이 생활 속에서 홈닉 서비스를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행사는 회원가입 응모 이벤트와 출석체크 이벤트 두 가지 방식으로 운영된다.
회원가입 응모 이벤트는 9월 24일부터 10월 12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홈닉 앱에 로그인한 뒤 응모하기 버튼과 필수 동의 항목을 완료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기간 내 1회 참여 가능하며, 응모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쿠폰 1매가 100% 증정된다.
이와 함께 9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열리는 출석체크 이벤트는 매일 홈닉 앱에 로그인 후 출석을 완료하면 참여할 수 있다. 1일 1회, 최대 7회까지 가능하며, 참여만 해도 전원에게 소정의 참여 경품이 즉시 제공된다. 또한 7일간 연속 출석을 완료한 회원 중 1인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식사권 4인 이용권이 특별 경품으로 주어진다.
홈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기존 회원들에게 ‘웰컴 혜택’과 소소한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벤트 전 과정을 앱 내에서 손쉽게 참여할 수 있어, 서비스 경험과 회원과의 접점을 넓히는 효과가 기대된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홈닉 서비스를 경험하는 고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회원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홈닉은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개발한 통합 주거플랫폼으로서 고객들에게 IoT 홈 제어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플랫폼으로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홈닉은 향후 AI 기반의 맞춤형 서비스 등을 개발·도입하는 것은 물론 회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 GS리테일,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위한 '제11회 유어스데이'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2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3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4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5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6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7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8신한금융그룹, 생산적·포용금융 5년간 110조원 투입한다
- 9카카오뱅크, MSCI ESG 평가서 최고 등급 AAA 획득
- 10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