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캬,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5-09-27 10:00:03
수정 2025-09-27 10:00:03
이채우 기자
0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입는 패밀리 브랜드"
톤캬는 ‘아이와 엄마, 아빠가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 웨어’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온 가족이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링을 추구한다. 앞서 신세계백화점 쁘띠팔레 강남점, 현대백화점 쁘띠팔레 중동점,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쁘띠팔레 등 주요 백화점에 입점했으며, 이번 팝업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한층 더 가까이 보여주는 자리다.
브랜드를 이끄는 강유경 디렉터는 9만4000천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일상과 육아를 공유하며 많은 엄마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강 디렉터가 제안하는 패밀리룩은 실제 소비자들에게 높은 공감과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아이를 키우는 배우와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구매해 인증샷을 남기기도 해 톤캬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속으로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있음을 보여줬다. 현대 판교점 팝업스토어에서는 톤캬의 대표 아이템과 FW 시즌 신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강유경 디렉터는 “톤캬는 단순한 패션을 넘어 가족의 일상과 함께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 팝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패밀리 웨어’의 가치를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 GS리테일,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위한 '제11회 유어스데이' 개최
- 이마트24, '저칼로리 맥주'·'요아정 하이볼'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2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3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4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5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6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7신한금융그룹, 생산적·포용금융 5년간 110조원 투입한다
- 8카카오뱅크, MSCI ESG 평가서 최고 등급 AAA 획득
- 9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10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