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전체가 장난감놀이터"…현대百, 도쿄장난감미술관 팝업
경제·산업
입력 2025-09-28 08:38:16
수정 2025-09-28 08:38:16
이채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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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무와 사람이 연결되는 곳' 콘셉트…120평 대규모

이번 행사는 '나무와 사람이 연결되는 곳'이라는 콘셉트로 120평 규모의 한 층 전체를 팝업 공간으로 꾸몄다. 도쿄장난감미술관은 2008년 도쿄 신주쿠 도심의 폐교를 리모델링한 장난감 미술관으로, 현재 일본 내 14개점을 운영 중이다.
이번 팝업은 서울을 가로지르는 한강과 한강변에 자라는 나무 수종을 패턴화해 8가지 특화 공간으로 표현했다. 0∼2세 영아 전용 놀이터를 비롯해 쌓기, 만들기, 촉감놀이, 역할놀이 등 도쿄장난감미술관 서울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채워진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9월 커넥트현대 부산에서 도쿄장난감미술관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당시 팝업은 12일간 8000명 이상이 다녀가는 등 인기를 끌었다.
팝업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매달 1일 다음 달 예약이 오픈된다. 대상은 만 0세부터 12세 미만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이며, 보호자 1인 동반 필수다. /dlcodn1226@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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