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전체가 장난감놀이터"…현대百, 도쿄장난감미술관 팝업
경제·산업
입력 2025-09-28 08:38:16
수정 2025-09-28 08:38:16
이채우 기자
0개
'나무와 사람이 연결되는 곳' 콘셉트…120평 대규모
이번 행사는 '나무와 사람이 연결되는 곳'이라는 콘셉트로 120평 규모의 한 층 전체를 팝업 공간으로 꾸몄다. 도쿄장난감미술관은 2008년 도쿄 신주쿠 도심의 폐교를 리모델링한 장난감 미술관으로, 현재 일본 내 14개점을 운영 중이다.
이번 팝업은 서울을 가로지르는 한강과 한강변에 자라는 나무 수종을 패턴화해 8가지 특화 공간으로 표현했다. 0∼2세 영아 전용 놀이터를 비롯해 쌓기, 만들기, 촉감놀이, 역할놀이 등 도쿄장난감미술관 서울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채워진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9월 커넥트현대 부산에서 도쿄장난감미술관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당시 팝업은 12일간 8000명 이상이 다녀가는 등 인기를 끌었다.
팝업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매달 1일 다음 달 예약이 오픈된다. 대상은 만 0세부터 12세 미만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이며, 보호자 1인 동반 필수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 GS리테일,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위한 '제11회 유어스데이' 개최
- 이마트24, '저칼로리 맥주'·'요아정 하이볼'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2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3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4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5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6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7신한금융그룹, 생산적·포용금융 5년간 110조원 투입한다
- 8카카오뱅크, MSCI ESG 평가서 최고 등급 AAA 획득
- 9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10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