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로우, ‘바벨라토르 소외돕기 턱걸이 대회’ 공식 후원
경제·산업
입력 2025-09-29 09:00:34
수정 2025-09-29 09:00:34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브랜딩 마케팅 에이전시 기업 비플로우(B.Flow)는 ‘울산광역시와 함께한 바벨라토르×이목프로덕션 소외계층돕기 철봉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안은경 비플로우 대표는 행사 당일 현장을 찾아 참가자들에게 박수와 응원을 전하며 마지막까지 함께했고, 행사에 다른 후원사를 연결하는 네트워킹을 주도해 대회의 의미와 파급력을 확장시켰다.
이번 후원은 ‘운동을 통한 나눔’이라는 대회의 취지와, 브랜드가 사람들의 삶 속에서 기억되는 선한 경험을 만들어야 한다는 비플로우의 철학이 맞닿아 이루어졌다. 비플로우는 공식 파트너로서 현장 브랜딩 협력과 운영 지원을 수행했으며, 참가자·관람객과의 소통을 통해 긍정적 에너지와 응원의 흐름을 확산했다.
안은경 비플로우 대표는 “브랜드의 힘은 사람의 삶에 변화를 만드는 순간을 만드는 데서 시작된다”라며 “이번 대회에서 확인한 연대의 에너지를 더 많은 사람들과 연결해 나눔의 흐름을 키워가겠다”라고 전했다.
비플로우는 이번 후원을 계기로 브랜드의 사회적 가치 실천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후원과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S리테일, ‘GS ALL 멤버십’ 효과 입증…신규 가입자 증가
- 주미당, 서울국제주류박람회 마곡서 외식업계 맞춤형 주류 솔루션 선봬
- 유클리드소프트, 지역대학생 공공데이터 활용 경진대회 개최
- NHN, ‘한게임 로얄홀덤’ 새 단장…신규 오프라인 대회 HPT서 본격 알린다
- 티웨이항공, 항공일자리 창출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 수상
- "인도 진출 본격화"…삼성重, 인도 스완 조선소와 업무협약
- 넷마블, Xbox TGS 특별 방송서 '프로젝트 이블베인' 트레일러 공개
- 쿠팡, 가전 브랜드 ‘다이슨’ 로켓배송 공식 론칭
- 한국타이어, 레고 블록으로 구현한 亞 최대 트랙 ‘한국테크노링’ 공개
- 제주항공, 여행자보험 당일 출발 전까지 가입 가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S리테일, ‘GS ALL 멤버십’ 효과 입증…신규 가입자 증가
- 2양종희 KB금융지주 회장 “포용과 혁신으로 국민의 금융그룹 완성”
- 3NH투자증권, 트레이딩시스템·홈페이지 주소 변경
- 4하나증권 "여행 후 남은 외화로 미국 주식 투자하세요"
- 512⋅3내란 옹호 단체 지원 조례 시행 '남구의회'…"이의제기 없어"
- 6주미당, 서울국제주류박람회 마곡서 외식업계 맞춤형 주류 솔루션 선봬
- 7유클리드소프트, 지역대학생 공공데이터 활용 경진대회 개최
- 8부산도시공사, 추석 맞아 영구임대아파트서 계절먹거리 나눔행사
- 9민형배 의원, 글로컬대학30 선정 "정치적 해석 지양해달라" 했지만
- 10수출입銀, ‘KAI 인니 훈련기 수명연장사업’ 4500만달러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