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로우, ‘바벨라토르 소외돕기 턱걸이 대회’ 공식 후원
경제·산업
입력 2025-09-29 09:00:34
수정 2025-09-29 09:00:34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브랜딩 마케팅 에이전시 기업 비플로우(B.Flow)는 ‘울산광역시와 함께한 바벨라토르×이목프로덕션 소외계층돕기 철봉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안은경 비플로우 대표는 행사 당일 현장을 찾아 참가자들에게 박수와 응원을 전하며 마지막까지 함께했고, 행사에 다른 후원사를 연결하는 네트워킹을 주도해 대회의 의미와 파급력을 확장시켰다.
이번 후원은 ‘운동을 통한 나눔’이라는 대회의 취지와, 브랜드가 사람들의 삶 속에서 기억되는 선한 경험을 만들어야 한다는 비플로우의 철학이 맞닿아 이루어졌다. 비플로우는 공식 파트너로서 현장 브랜딩 협력과 운영 지원을 수행했으며, 참가자·관람객과의 소통을 통해 긍정적 에너지와 응원의 흐름을 확산했다.
안은경 비플로우 대표는 “브랜드의 힘은 사람의 삶에 변화를 만드는 순간을 만드는 데서 시작된다”라며 “이번 대회에서 확인한 연대의 에너지를 더 많은 사람들과 연결해 나눔의 흐름을 키워가겠다”라고 전했다.
비플로우는 이번 후원을 계기로 브랜드의 사회적 가치 실천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후원과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 GS리테일,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위한 '제11회 유어스데이' 개최
- 이마트24, '저칼로리 맥주'·'요아정 하이볼'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2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3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4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5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6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7신한금융그룹, 생산적·포용금융 5년간 110조원 투입한다
- 8카카오뱅크, MSCI ESG 평가서 최고 등급 AAA 획득
- 9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10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