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아울렛, 추석 맞아 '홀리데이 슈퍼 딜'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09-29 11:00:06
수정 2025-09-29 11:00:06
김민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신세계사이먼은 추석 연휴를 맞아 다음 달 12일까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홀리데이 슈퍼 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고속도로와 인접해 있어 교외 나들이 고객까지 많이 찾을 수 있는 ‘연휴 기간 국내 관광·쇼핑 명소’로 꼽힌다. 특히, 이번 행사는 입점 브랜드의 쇼핑 혜택부터 다채로운 팝업스토어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명절 콘텐츠로 준비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구호, 띠어리, 비이커 등 브랜드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패션 페스타가 진행된다. 타미힐피거, 송지오옴므 등 패션 브랜드와 스노우피크, 뉴발란스 등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도 특설 행사를 연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톰그레이하운드, 일라일 등 신규 입점 및 리뉴얼 오픈 매장에서 추가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가을 시즌 맞춤형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다음 달 3일부터 12일까지 골프·아웃도어 대전을 열고 입점 브랜드에서 최대 80% 할인 품목을 판매한다.
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코지마 안마의자 메가 리퍼브숍도 만나볼 수 있다. 휴게 라운지 콘셉트로 꾸며진 매장에서는 편안한 체험이 가능하며, 매일 달라지는 오픈런 특가 아이템도 판매해 쇼핑의 재미를 더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나이키, 폴로 랄프로렌, 언더아머 등 인기 브랜드에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다음 달 2일부터 13일까지는 살로몬, 리바이스, 신세계팩토리스토어 등 12개 브랜드의 최대 80% 할인 행사도 열린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연휴 동안 온 가족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아울렛에서 혜택과 명절 콘텐츠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아울렛 인근 지역 관광명소를 함께 둘러보며 내수경기 활성화에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네이버 스포츠, 치지직에서 야구 국가대표 경기 생중계 즐긴다
- UKEN 유켄영국유학, 10월 11~12일 해외유학박람회 개최
- HD현대미포, 2224억 원 규모 컨테이너선 3척 수주
- CU, 동절기 의류·핫팩 등 방한용품 출시
- 캐주얼 고양이 RPG ‘냥냥섬: 전설의 집사’, 사전예약 시작
- 베이셀, 9가지 색상의 오피스 체어 ‘트렌디’ 출시
- 리멤버러스, 종촌종합사회복지관과 협약…포토 키오스크 기부
- 틀루토AI, 한컴과 손잡고 '한애드온즈' 파트너십 체결
- LG생활건강, 신임 CEO에 로레알 출신 이선주 사장 선임
- 롯데마트슈〮퍼, 추석 앞두고 20kg 절임배추 사전예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