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셀, 9가지 색상의 오피스 체어 ‘트렌디’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9-29 11:21:42
수정 2025-09-29 11:21:42
오동건 기자
0개
베이셀(bascell)은 40년간 의자를 전문적으로 국내 생산해 온 공장이 바탕이 되어 탄탄한 제조 기술력을 갖춘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된 ‘트렌디’는 헤드레스트와 등받이가 일체형으로 구성된 디자인으로, 허리부터 머리까지 몸을 지지해주는 구조다. 좌판은 푹신한 소재를 사용했고, 등받이 틸팅, 팔걸이 높낮이 조절, 좌석 높이 조절 등의 기본적인 기능을 갖춘 의자다. ‘트랜디하이’와 ‘트렌디’는 각각 6가지 색상으로, 일부 컬러는 두 모델에 공통으로 포함된다.
트랜디하이는 레드, 블루, 올리브그린, 머스터드 옐로우, 그레이, 블랙으로 구성되어 있고, 트렌디는 블루, 머스터드 옐로우, 올리브그린, 바이올렛, 크림핑크, 코랄레드 색상으로 출시됐다.
베이셀(bascell)은 2단과 3단 두 종류의 모션데스크도 판매하고 있으며, 상판은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블랙 4가지 컬러로, 다리는 화이트와 블랙 중 선택할 수 있다. 상판은 손자국이 잘 남지 않으며, 독일 샤트데코의 필름과 오킨사의 듀얼모터를 사용했다. 사이즈는 1200, 1400, 1600mm 중 선택 가능하다.
허진숙 대표는 “이번 트렌디와 트렌디 하이는 편안하면서도 예쁜 컬러감있는 체어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 GS리테일,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위한 '제11회 유어스데이' 개최
- 이마트24, '저칼로리 맥주'·'요아정 하이볼'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2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3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4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5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6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7신한금융그룹, 생산적·포용금융 5년간 110조원 투입한다
- 8카카오뱅크, MSCI ESG 평가서 최고 등급 AAA 획득
- 9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10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