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 신제품 마스크 3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0-01 09:05:14
수정 2025-10-01 09:05:14
김민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마몽드는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에서 로즈 PHA 성분을 중심으로 한 마스크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라인의 기존 대표 제품인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화잘먹'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마몽드는 지속적으로 매출 성장하고 있는 해당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스페셜 케어 카테고리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하이드로겔 마스크', '슬리핑 마스크', '볼 마스크' 3종이며, 수분 결광 관리 기능을 가진 제품들로 피부 컨디션과 선호 제형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누적 매출 3조원 돌파…내년 4조 보인다
- SSG닷컴, '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
- 한-캐 방산협력 박람회 개최…캐나다 잠수함 사업 본격 공략
- 한국GM, 내년 직영 서비스센터 전면 종료…협력센터 중심 체제
- 北, 한미안보협의회 맹비난…"끝까지 대결" 위협
- 컨트롤 유니온, ESG 진단 서비스 ‘ESG Insight Plus’ 론칭
- 美 소비자심리지수 3년 만에 최악…셧다운 장기화에 경기 불안 심화
- 한국, 유엔 행정예산자문위원회 위원 연임
- 휘발유·경유 가격 2주 연속 상승…국제유가 하락에도 국내 반등세
- 교통·학군·개발 호재 갖춘 입지…'이수 더 써밋' 주거단지 주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청년이 머무는 사회, 관계가 살아 있는 대한민국
- 2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누적 매출 3조원 돌파…내년 4조 보인다
- 3SSG닷컴, '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
- 4기장군, 8~9일 '제6회 기장파전 축제' 개최
- 5한-캐 방산협력 박람회 개최…캐나다 잠수함 사업 본격 공략
- 6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 2025년 성과공유회 개최
- 7입영의 문턱을 낮춘 현역병 입영제도
- 8한국GM, 내년 직영 서비스센터 전면 종료…협력센터 중심 체제
- 9北, 한미안보협의회 맹비난…"끝까지 대결" 위협
- 10경주새일센터, 여성 중간관리자 대상 AI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