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크레잇’, 국순당과 함께한 팝업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10-20 09:16:58
수정 2025-10-20 09:16:58
오동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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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CJ제일제당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Creeat)’의 MZ세대 타깃 팝업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CJ제일제당은 전통주 대표기업 ‘국순당’과 손잡고 지난 17일부터 3일간 서울 이태원 소재 대규모 요리주점 ‘술꼬마’에서 진행됐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간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스토리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팝업에서는 ‘술꼬마와의 화려한 콜라보’를 슬로건으로, ‘크레잇’을 활용한 트렌디한 안주 메뉴와 함께 국순당 프리미엄 고구마증류소주 ‘려’, ‘쌀막걸리’ 제품 등이 페어링됐다. 선보인 메뉴는 ‘가지만두그라탕’, ‘스팸카츠’, ’떡갈비깻잎전’, ‘홍가리비술찜’ 등 ‘크레잇’ 전문셰프가 함께 참여한 안주 페어링 4종으로, 방문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박시원 CJ제일제당 크레잇 담당자는 “CJ 제품의 단순 판매와 확대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크레잇을 자영업자와 함께 성장, 상생하는 B2B 고객 및 경로 맞춤형 컨설팅 비즈니스 브랜드로 변화, 발전시킬 방침”이라며, “이번 팝업 행사처럼 자영업자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기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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