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릴라왁싱, 한국소비자평가 제모·왁싱 부문 4년 연속 1위

경제·산업 입력 2025-10-21 10:36:21 수정 2025-10-21 10:36:21 이채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제품 라인업 확장 속도…"홈케어 제모 시장 입지 확대"

[사진=고릴라왁싱]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전문 제모 브랜드 '고릴라왁싱'은 한국소비자평가 브랜드 대상에서 제모·왁싱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브랜드 대상으로 소비자 평가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고릴라왁싱은 차별화된 제모, 왁싱 노하우와 제품 퀄리티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18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심으뜸을 전속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인지도와 친근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제품 라인업 확장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이미용 가전 분야에서는 통증 안심가드를 탑재한 모근제거기 3종 신규 제품과 페이셜 트리머를 선보였다. 뷰티 라인업에서는 왁스스트립, 제모크림, 하드왁스 등 다양한 셀프왁싱 제품군을 강화했다. 

[사진=고릴라왁싱]

아울러 12월에는 IPL 제모 의료기기 2종을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홈케어 제모 시장에서 홈왁싱 브랜드로 입지를 더욱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고릴라왁싱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신뢰와 사랑 덕분에 4년 연속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전문 제모, 왁싱 브랜드로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